웰컴투 동해시 협의회, 수도권 관광객 유치 홍보 전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2-26 10:35:27
  • -
  • +
  • 인쇄
▲ 웰컴투 동해시 협의회, 수도권 관광객 유치 홍보 전개

[뉴스스텝] 웰컴투 동해시 협의회는 수도권 관광객 유치를 위해 최근 평화시장 및 명동을 거쳐, 동대문시장에서 동해관광 홍보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지난 22일 진행된 캠페인은 2023-2024 한국관광100선에 선정된 “도째비골스카이밸리와 해랑전망대”, “무릉계곡”등 동해시 대표 관광지 홍보물 배부 등을 통해 수도권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또, 자신들이 동해시의 얼굴이라는 막중한 책임감을 갖고 동해로 돌아오는 중 여주휴게소에서도 관광객 유치를 위한 홍보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전개했다.

한편, 웰컴투 동해시협의회는 동해시 관광활성화를 위해 구성된 민간단체로 주민들 스스로 다양한 관광홍보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으며, 회원들을 대상으로 관광 안내자로서의 마음가짐과 역할에 대하여 기본교육은 물론 전문 강사를 초빙, 전문교육도 진행하고 있다.

지난 7~8월 여름철 성수기에는 민간관광안내소를 운영함은 물론 대구지역의 관광객 유치를 위하여 홍보 캠페인을 펼치기도 했다.

코로나19의 확산으로 3년만에 실시한 대구지역에 이어 수도권 홍보캠페인 현장에서는 시장상인과 시민들이 앞으로 동해시에 많은 관심을 갖고 방문할 것을 약속했다.

이월출 문화관광과장은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민간에서의 적극적인 관광홍보 활동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동해시민 모두가 동해여행 가이드라는 마음으로 홍보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문경교육지원청기초학력거점지원센터, 학부모 연수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문경교육지원청은 11월 7일, 문경·상주 지역 희망 학부모 40여명을 대상으로 문경교육지원청 발명교육센터 창의사고실에서 '학습의 씨앗은 정서에서 자란다: 화코칭의 지혜'라는 주제로 학부모 연수를 운영했다. 지혜코칭 대표 김지혜 강사를 모시고 자녀의 학습 부진을 단순한 학습 문제로 보기보다 정서와 관계의 관점에서 이해하고, 부모가 긍정적인 정서 코치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수

창원시 자원봉사자, 2025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수상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6일 서울 KBS 신관공개홀에서 열린 ‘2025년 대한민국나눔국민대상 인적나눔부문’ 시상식에서 창원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박순철 회장이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 합성개미봉사회 김영희 회장과 진희자원봉사회 김영술 회장이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 날 국무총리 표창을 받은 박순철 창원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마산지회장은 41여년간 무료급식소 급식봉사, 사랑의 김장나누기, 경로

당진시의회, 다문화가족 통합지원체계 마련을 위한 의정토론회 개최

[뉴스스텝] 당진시의회는 7일 당진시청 2층 중회의실에서 ‘당진시 다문화가족 지원정책 개선 및 통합지원체계 마련을 위한 의정토론회’를 개최했다고 전했다.이번 토론회는 증가하는 다문화가족의 상황을 점검하고, 지역 중심의 맞춤형 지원체계 구축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토론회는 최연숙 부의장이 좌장을 맡아 진행했으며, ‘당진시 다문화가족의 지원 정책 개선 및 통합지원체계 마련’에 대한 주제로 한서대 사회복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