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문화재단, 기획공연 뮤지컬 'YOU & IT'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6 10:30:44
  • -
  • +
  • 인쇄
▲ (재)하남문화재단이 지난 22일 하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개최한 뮤지컬 'YOU & IT'이 성료 됐다.

[뉴스스텝] (재)하남문화재단이 지난 22일 하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개최한 뮤지컬 'YOU & IT'이 성료 됐다.

이번 작품은 배우 박시환과 윤진솔이 출연하여 죽은 아내를 AI로 되살린다는 소재의 스토리로 슬프지만 아름다운 이야기를 통해 관객들에게 철학적인 메시지를 남겼다.

라이브 스트링 세션이 전달하는 서정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음악, 배우들의 압도적인 연기와 가창력, 홀로그램 영상을 활용한 연출 등이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며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관객들은 ‘아련하고 슬픈 사랑 이야기에 생생한 라이브 연주가 더해져 더 몰입할 수 있었다.’, ‘홀로그램을 활용한 연출이 매우 새롭고 놀라웠다.’ 등 뮤지컬 'YOU & IT'에 아낌없는 찬사를 보냈다.

하남문화재단 관계자는 “어디서도 만나보지 못했던 독보적인 스토리의 뮤지컬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관객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7월에도 재즈, 서커스, 연극 등 다양한 기획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창군, 자원순환의날(9월6일) 맞이 ‘텀블러 기부 캠페인’

[뉴스스텝] 고창군이 ‘자원순환의날(9월6일)’을 앞두고, 지난 4일 ‘잠자고 있는 텀블러를 깨워주세요’ 캠페인을 통해 기부받은 텀블러를 장애인복지관에 전달했다.이번 전달식은 고창군이 지난달에 추진한 ‘텀블러 기부 캠페인’의 결과물로, 군민과 공무원들이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고 보관 중이던 새 텀블러와 물병을 기부해 마련됐다.해당 텀블러는 장애인복지관을 이용하는 주민들에게 전달돼, 자원순환 실천과 나눔 문화

계양구의회 김경식 의원, ‘인공지능산업 육성 및 지원 조례안’ 대표 발의 및 가결

[뉴스스텝] 인천 계양구의회는 지난 5일 열린 제261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김경식 의원이 대표 발의한 '인천광역시 계양구 인공지능산업 육성 및 지원 조례안'을 원안 가결했다.이번 조례는 첨단산업 중심의 기업 재배치를 통해 경제 자족도시로 도약하고 있는 계양 테크노밸리를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인공지능산업 기본계획 수립과 실태조사, 육성 지원사업 등을 포함해 AI

수원특례시의회, 수원특례시장배 전국 킥복싱대회 참석

[뉴스스텝] 수원특례시의회는 6일, 수원시 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수원특례시장배 전국 킥복싱대회’에 참석해 선수들을 격려했다.이날 행사에는 이재식 의장을 비롯하여 오세철 예산결산특별위원장, 김동은 의원, 수원시킥복싱협회 관계자, 선수와 가족 등이 함께하며 열기를 더했다.이재식 의장은 축사를 통해 “전국 각지에서 수원을 찾아주신 선수 여러분과 가족, 그리고 시민 여러분 모두를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킥복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