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문화재단, 기획공연 뮤지컬 'YOU & IT'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6 10:30:44
  • -
  • +
  • 인쇄
▲ (재)하남문화재단이 지난 22일 하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개최한 뮤지컬 'YOU & IT'이 성료 됐다.

[뉴스스텝] (재)하남문화재단이 지난 22일 하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개최한 뮤지컬 'YOU & IT'이 성료 됐다.

이번 작품은 배우 박시환과 윤진솔이 출연하여 죽은 아내를 AI로 되살린다는 소재의 스토리로 슬프지만 아름다운 이야기를 통해 관객들에게 철학적인 메시지를 남겼다.

라이브 스트링 세션이 전달하는 서정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음악, 배우들의 압도적인 연기와 가창력, 홀로그램 영상을 활용한 연출 등이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며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관객들은 ‘아련하고 슬픈 사랑 이야기에 생생한 라이브 연주가 더해져 더 몰입할 수 있었다.’, ‘홀로그램을 활용한 연출이 매우 새롭고 놀라웠다.’ 등 뮤지컬 'YOU & IT'에 아낌없는 찬사를 보냈다.

하남문화재단 관계자는 “어디서도 만나보지 못했던 독보적인 스토리의 뮤지컬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관객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7월에도 재즈, 서커스, 연극 등 다양한 기획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영월군, 풍년과 안녕을 기원하는 제7회 천제(天祭) 봉행 거행

[뉴스스텝] 영월군은 오는 11일 제47회 영월군 농업인의 날을 맞아 영월 농업의 풍년과 군민의 안녕을 기원하는 천제봉행을 스포츠파크 광장에서 거행한다. 2019년부터 시작하여 제7회를 맞이한 영월군 천제 봉행은 매년 농업인의 날을 기념하며 한 해 동안 수확한 농산물에 대한 감사를 표하고 다가올 새해의 풍년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하늘에 제를 올리는 전통문화 행사이다. 영월군, 영월군의회 등 행정·유관기

남해군 미조면 노구항, '2026년 어촌신활력증진사업' 선정

[뉴스스텝] 남해군은 해양수산부가 주관하는 ‘2026년 어촌신활력증진사업(어촌회복형)’ 공모에서 미조면 노구항이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어촌신활력증진사업은 낙후된 어촌의 생활·경제 여건을 개선하고, 어촌 내 신규 인력 유입과 지역 활력 제고를 목표로 추진되는 해양수산부 대표 공모사업이다.남해군은 공모 준비 단계부터 지역 주민이 중심이 되는 지역협의체를 구성하고, 주민 간담회를 통해 현장 의견을 수렴하는 등

“울산시, 주소정보시설로‘여성안심귀갓길’밝힌다”

[뉴스스텝] 울산시는 여성의 야간 보행 안전을 높이고 주소정보시설의 활용도를 강화하기 위해 추진한 ‘여성안심귀갓길 도로명 엘이디(LED) 경관조명 설치사업’을 완료했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민선 8기 시민 체감형 역점사업인 제2차 ‘울부심 생활 플러스’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사업 대상지는 북부·남부경찰서와 북구 명촌7길 남구 무거동 울산과학대 남구 달동 여성안심귀갓길(달동주공 1단지 주변) 남구 달동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