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16회 정기연주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04 10:35:42
  • -
  • +
  • 인쇄
한국동요, 한국가곡 100년 이야기
▲ 김해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16회 정기연주회 개최

[뉴스스텝] 김해시는 오는 9월 13일 수요일 저녁 7시 반 김해문화의전당 마루홀에서 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16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한국동요, 한국가곡 100년 이야기’라는 주제를 가지고 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풍부한 목소리를 시작으로 여러 음악대의 솔리스트 성악가들과 꾸미는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5월부터 김해시립소년소녀합창단을 새롭게 이끌고 있는 신임 지휘자 전상철의 취임 연주회로 더욱 특별한 의미가 있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09년 11월 창단된 김해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문화도시 김해에서 다양한 레퍼토리로 김해시민과 음악 애호가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음악을 통해 건전한 청소년 문화 확립과 지역사회의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다.

시립소년소녀합창단 지휘자 전상철은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김해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선사하는 공연에 가족과 함께 한국가곡의 매력을 느끼는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연주회는 5세 이상부터 관람이 가능하며 전석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예매 및 기타문의는 시립소년소녀합창단 단무장, 문화예술과 예술팀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도교육청 제주고 장다연 학생, ‘지역인재 9급 행정 수습직원 선발시험’ 최종 합격

[뉴스스텝] 제주도교육청 제주고등학교 관광경영과 3학년 장다연 학생이 ‘2025년 전국 지역인재 9급 행정(일반행정) 수습직원 선발시험’에 최종 합격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선발 시험은 학교장 추천을 받은 우수 학생을 대상으로 필기와 면접 등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발하는 국가 단위 시험이며 장다연 학생은 전형 전 과정에서 안정적인 역량을 발휘해 최종 합격했고 이번 성과는 학생 개인의 꾸준한 노력과 학교

속초시, 2025년 공중위생서비스 평가 결과 공표

[뉴스스텝] 속초시가 공중위생업소의 위생서비스 인식 제고와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실시한 2025년 공중위생서비스 평가 결과를 공표했다. 평가는 관내 이·미용업 387개소를 대상으로 10월부터 11월 중 15일간 진행됐다.이번 평가는 공무원과 민간자격의 명예공중위생감시원 등 7명으로 평가반을 구성해 업소를 직접 방문하는 방식으로 실시됐다. 업소 일반현황과 법적 준수 항목, 위생관리 기준 등 권장항목을 중심

금산군, 올해 마음안심버스로 6700여 명 군민 마음건강 살펴

[뉴스스텝] 금산군은 올해 마음안심버스를 통해 6700여 명의 군민 마음건강을 살폈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2022년부터 추진해 왔으며 관광지, 행사장, 학교, 직장 등 군민의 생활 현장을 찾아가 정신건강 상담과 검사를 제공해 지역 주민의 마음건강 증진과 자살 예방에 기여하고 있다.올해 운영 횟수는 총 144회로 추부농공단지, 요양병원, 예비군 중대 등을 대상으로 월 1회 정신건강 검사와 상담을 실시했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