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고창군수배 전국 색소폰 앙상블 경연대회’ 성황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04 10:35:48
  • -
  • +
  • 인쇄
▲ ‘제1회 고창군수배 전국 색소폰 앙상블 경연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한국색소폰협회 고창지회가 주관하는 제1회 고창군수배 전국 색소폰 앙상블 경연대회가 지난 2일 오후 2시에 고창동리국악당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전국 각지의 색소폰 동호인들이 예선을 거쳐 최종 18개 팀 150여명이 본선에 진출하여 각축을 벌였다. 특히 고창군에서 개최하는 첫 색소폰 동호회 경연대회이니만큼 경연 승패를 뛰어넘는 축제의 한마당으로 분위기가 한껏 달아올랐다.

영예의 대상은 전주에서 참가한 전주온새미로팀이 차지했다. 금상 푸른소나타팀(곡성), 은상 그라지오팀(광주), 동상 청암산메아리팀(군산)이 각각 수상했다. 경연대회 외에도 특별출연으로 박수용, 김기철, 이인권 색소포니스트 및 고창색소폰이 감미롭고 환상적인 색소폰 공연을 펼쳐주었다.

유복승 지회장은 “무더운 여름 끝자락에 본 대회를 참가하기 위해 참여해 주신 전국 색소폰 가족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이 대회가 승패를 떠나 우리 색소폰 동호인 모두가 즐겁고 흥겨운 축제 한마당으로 승화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훌륭한 공연을 경험하게 해주신 참가자 여러분들의 열정과 노력에 찬사를 보낸다”며 “많은 분들이 오늘과 같은 대회를 통해 더욱 감동받을 수 있도록 더욱 발전시켜 나아갈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시, 제주서중학교 내 학교숲 조성 추진

[뉴스스텝] 제주시는 총사업비 6천만 원을 투입하여 제주서중학교 내 자투리 공간에 학교숲을 조성한다.제주서중학교는 올해 8월 ‘2026년 학교숲 공모사업’에 신청했으며, 서류와 현장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됐다.이에 제주시는 실제 이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선호 수종 투표 등을 진행하는 등 학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사업을 준비해 왔다.이번 학교숲 조성 공사는 학생 안전과 학사일정을 고려해 겨울방학 기간

제주시, 아동복지교사 기간제근로자 공개 모집

[뉴스스텝] 제주시는 지역아동센터를 비롯한 관내 아동복지시설에 파견할 아동복지교사 기간제근로자를 2026년 1월 6일까지 공개 모집한다.아동복지교사 파견은 지역사회에서 방치되기 쉬운 취약계층 아동에게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아동의 건전한 성장과 발달을 지원하는 사업이다.이번 공개모집을 통해 총 7명의 아동복지교사를 채용할 예정이며, 분야별로는 기초학습 4명, 독서지도 2명, 외국어(영어)지도 1명을

‘러브 미’, 냉혈한 서현진 녹인 변화 모먼트...외로움도 사랑도 인정하고 이해한 서현진의 다시 시작된 연애, 이번에는 괜찮을까?

[뉴스스텝] JTBC ‘러브 미’ 겨울처럼 차갑게 굳어 있던 서현진 마음이 서서히 풀리고 있다. 외로움도, 사랑도 애써 외면해 왔던 그가 스스로를 돌아보며 조금씩 변화하기 시작한 것. 이에 다시 시작된 연애도 과연 괜찮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JTBC 금요시리즈 ‘러브 미’(연출 조영민, 극본 박은영·박희권, 제작 SLL·하우픽쳐스)에서 산부인과 전문의 서준경(서현진)은 남부러울 것 없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