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쉐, 비발디파크와 손잡고 홍천 농특산물 판매 활성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6 10:25:05
  • -
  • +
  • 인쇄
▲ 마르쉐, 비발디파크와 손잡고 홍천 농특산물 판매

[뉴스스텝] 홍천군 농특산물 홍보·판매관 ‘마르쉐’가 국내 유명 리조트 소노 비발디파크의 굿앤굿스와 협력해 농특산물의 유통망 확장과 소비자 접근성 강화를 위한 새로운 계기를 마련했다.

동계 스키시즌 동안 마르쉐 내에서 홍천군 농특산물과 굿앤굿스의 제품을 함께 판매하여 스키어들에게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마르쉐’는 홍천에서 생산된 쌀, 사과, 꿀, 잣, 홍삼 등 엄선된 농특산물을 홍보·판매하는 공간으로,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목표로 한다.

이번 스키 시즌 동안 방문객들에게 홍천군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홍천 농특산물 브랜드의 가치를 제고할 계획이다.

홍천군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농업인들에게는 판로 확대의 기회를, 소비자에게는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 농특산물의 구매 기회를 제공하겠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보해 홍천군 농특산물 유통 활성화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삼척시, 야생동물 밀렵·밀거래 등 집중단속

[뉴스스텝] 삼척시는 야생동물의 서식환경을 보호하고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등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2026년 3월 말까지 밀렵·밀거래 행위 단속과 불법 엽구 수거 및 자진신고 기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를 위해 삼척시는 상시 단속반을 편성해 야생동물을 불법으로 포획·취득·운반·알선하는 행위와 불법 엽구를 이용한 포획 행위를 집중 단속할 계획이다. 위반 사항이 적발될 경우 형사 고발과 과태료 부과 등 관

안산시, 교육청 간담회… 반달섬 교육여건 개선·복합시설 건립 협력

[뉴스스텝] 안산시는 지난달 31일 경기도 안산교육지원청과 관내 교육 현안 공유 및 공동협력을 지속하기 위한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이날 간담회에서는 반달섬 내 교육여건 개선을 비롯한 학교 복합시설 인프라 확장 방안 등 주요 교육 현안을 논의하는 한편, 양 기관의 공동협력에 기반해 향후 개선 방안을 적극 추진해 나가기로 공감대를 모았다.안산시 단원구에 소재한 시화멀티테크노밸리(MTV) 반달섬 일원

수원특례시, '2026 수원시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회' 참가기업 모집

[뉴스스텝] 수원특례시가 ‘2026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회’에 참가할 수원시 중소기업 대표·임직원 100여 명을 1월 30일까지 모집한다.‘2026년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회’는 2월 5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수원시 기업지원센터 대회의실에서 열린다.수원시와 국세청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수원고용복지플러스센터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수원도시공사 수원상공회의소 수원산업단지관리공단 경기벤처기업협회 수원기업새빛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