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 아리랑센터, 연극 ‘헤비메탈 걸스’ 10일 공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4 10:30:39
  • -
  • +
  • 인쇄
▲ 정선 아리랑센터, 연극 ‘헤비메탈 걸스’ 10일 공연

[뉴스스텝] 정선아리랑문화재단은 이달 10일 오후 7시 30분 정선아리랑센터 아리랑홀에서 연극 ‘헤비메탈 걸스’ 공연을 무대에 올린다.

연극 ‘헤비메탈 걸스’는 ‘마흔 살 소녀들의 헤비메탈 공연기’라는 부제목으로 회사의 인원 감축 대상이 된 서른아홉 살 여직원 4인방이 사장님의 환심을 사기 위해 헤비메탈을 배운다는 이야기의 휴먼 코미디극이다.

해당 작품은 ‘공연예술 창작산실 우수작품, 공연예술 창작산실 올해의 레퍼토리’에 선정되며 대중성과 작품성을 모두 인정받았다.

이번 공연은 (재)예술경영지원센터에서 주최하고, 극단명작옥수수밭과 (재)정선아리랑문화재단에서 주관한다.

공연은 전석 1만 원이며 정선군민은 특별 할인으로 2,000원(청소년/어린이는 1,5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 대통령, 제13차 수석·보좌관 회의 주재 문화, 국력의 핵심···문화생태계 종합 대책 필요"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제13차 수석 보좌관회의를 주재하면서 최근 K-컬쳐를 통해 대한민국의 위상이 한층 높아졌다고 말했다.아울러 문화가 국력의 핵심이라며 문화 생태계 전반을 포괄하는 종합대책 마련에 속도를 내야 한다고 강조했다.이어, K-팝부터 K-드라마, K-푸드, K-뷰티에 이어 K-데모크라시까지 세계가 주목하는 대상이 됐다고 언급하며 문화의 핵심 영역에 민주주의가 포함돼있다고 강조했다.문화강

전남도, 에너지 미래도시 기획전략본부 신설

[뉴스스텝] 전라남도는 13일 긴급 현안회의를 열고 재생에너지와 인공지능(AI)이 결합된 ‘대한민국 최초의 AI 에너지 미래도시’ 조성을 위해 ‘에너지 미래도시 기획전략본부’를 신설한다고 밝혔다.이번 조치는 정부의 ‘지방 중심 국가균형발전’과 ‘재생에너지 대전환 정책’, 세계적 투자 흐름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것이다.신설된 전략본부는 미래도시 기본계획 수립 RE100 산업단지 조성 글로벌 AI 데이터

‘월 1만원 보금자리’ 전남형 만원주택 순항…고흥서 기공식

[뉴스스텝] 전라남도의 혁신적인 주거복지 정책인 ‘전남형 만원주택’ 사업이 진도에 이어 고흥에서 두 번째 기공식을 갖고 본격적인 건설에 착수하는 등 순조롭게 추진되고 있다.‘전남형 만원주택’은 청년과 신혼부부가 보증금 없이 월 1만 원이라는 상징적인 임대료로 최장 10년간 거주할 수 있는 주거복지 정책으로, 인구 유출로 인한 지방 소멸 위기를 극복하고 청년층의 안정적인 지역 정착을 돕기 위해 전남도가 중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