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2024년 하반기 고성청년센터에서 근무할 청년인턴을 찾습니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30 10:25:11
  • -
  • +
  • 인쇄
오는 6월 11일까지 접수...행정 실무경험 쌓고 취업 경쟁력 높여
▲ 고성군청

[뉴스스텝] 고성군은 고성군 거주 청년들을 대상으로 2024년 하반기 4명의 청년을 6개월의 행정체험형 인턴으로 채용해 행정 실무 경험을 쌓을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고성군은 지역 청년들에 다양한 일 경험 및 행정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자 6월 3일부터 10일까지 고성군청 누리집을 통해 모집 공고한 후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지원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청년인턴 사업은 고성군에 거주하는 18세 이상 45세 이하 청년을 대상으로 하며, 올해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고성청년센터에서 행정 업무 보조, 시설관리 및 프로그램 행사 지원 등의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지원신청은 고성군청 본관 4층 인구청년추진단 방문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자는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되며 6월 21일 합격자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고성군청 누리집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인구청년추진단 청년정책담당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스프링 피버' 안보현-이주빈, 봄바람 타고 온다! 로맨스 새싹 틔우는 2인 화분 포스터 공개!

[뉴스스텝] ‘스프링 피버’ 안보현과 이주빈이 봄바람처럼 청량한 핫핑크빛 설렘을 선사한다.2026년 1월 5일(월)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연출 박원국 /극본 김아정 /기획 CJ ENM STUDIOS /제작 본팩토리)는 찬바람 쌩쌩부는 교사 윤봄(이주빈 분)과 불타는 심장을 가진 남자 선재규(안보현 분)의 얼어붙은 마음도 녹일 봄날의 핫!핑크빛 로맨스다.‘스프링 피버’는 믿고

양평문화재단, '별빛물빛 콘서트 in 양평', 12월 두 차례 연말 무대 선보여

[뉴스스텝] 양평문화재단은 연말을 맞아 오는 13일과 27일 오후 3시, 양평문화재단 2층 씨어터양평에서 ‘별빛물빛 콘서트 in 양평’ 12월 공연을 두 차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음악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따뜻하고 풍성한 연말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첫 번째 공연은 13일에 열리는 루첸트 앙상블의 'Christmas fireside'이다. 현

지역의 어제, 오늘, 내일과 함께하는 안성시 사회적경제

[뉴스스텝] 안성시는 지난 9일 관내 사회적경제기업의 교류와 협업을 위한 ‘2025년 안성시 사회적경제 네트워킹데이’를 LS미래원에서 개최했다.안성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관내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자활기업 등 임직원 50여명이 함께 모여 2025년을 마무리하고 서로 상생·연대·협력할 수 있는 것들을 찾아보는 시간으로 진행됐다.네트워킹데이 주요 내용으로는 협동조합 운영(경영공시 준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