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5월 달달한 클래스 수강생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30 10:25:12
  • -
  • +
  • 인쇄
달마다 달라지는 원데이 클래스와 달콤한 리뷰이벤트
▲ 강진군청

[뉴스스텝] 강진군이 5월 달달한 클래스 수강생을 모집한다.

30일 강진군에 따르면 군은 지난 1월 관내 공방을 대상으로 강사를 모집했고 5월에 5개 프로그램을 개설했다.

개설 프로그램은 ▲커피볶는남자(핸드드립) ▲요리노리 주간(크림뇨끼&리코타치즈샐러드) ▲요리노리 야간(우유식빵&샌드위치) ▲달롱작(쌀쿠키만들기) ▲필라테스 A·B이다. 인원은 각 프로그램별로 5명을 모집한다.

3월과 4월에 접수인원이 정원을 초과해 대기자가 발생한 쿠킹 프로그램과 필라테스는 추가반을 개설했고 직장인들을 배려해 야간과 주말에도 반을 개설, 진행한다.

이달 29일부터 5월 5일까지 선착순 모집하며 강진군 교육정보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프로그램은 5월 세 번째 주인 13일부터 18일에 해당 공방에서 운영된다.

5월에도 프로그램에 참여한 수강생들은 달달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참여한 프로그램과 관련된 사진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강진군평생교육, #달달한클래스, #공방이름)를 포함한 게시물을 본인 SNS에 업로드하고 네이버 달달한 클래스 밴드 게시판에 인증하면 강진사랑상품권 5,000원권을 주는 리뷰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달달한 클래스 수강 신청에 따른 자세한 사항은 강진군 홈페이지시‧공고 또는 강진군 교육정보 홈페이지(평생학습-달달한 클래스)를 참고하거나, 총무과 교육교류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민석 국무총리,발전산업의 안전 강화와 지속가능한 에너지 전환 논의를 위한 두 협의체 본격 가동

[뉴스스텝] 김민석 국무총리는 9월 22일 오후 정부서울청사에서'발전산업 고용안전 협의체'및'발전산업 정의로운 전환 협의체'의 민간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환담의 시간을 가졌다. 이를 통해 두 협의체에서 발전산업 분야 안전 강화 및 석탄발전 폐지에 따른 에너지전환 등에 대한 논의를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우선, '발전산업 고용안전 협의체'는 '고 김충현

장흥군 디지털교재 ‘플레이스비’ 활용한 도로명주소 홍보

[뉴스스텝] 장흥군은 22일 부산초등학교를 시작으로 쉽고 재미있는 도로명주소 디지털교과서 활용 교육을 시행한다고 밝혔다.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이번 교육은 메타버스 플랫폼 기반의 디지털 교과서 ‘플레이스비’를 활용해 도로명주소에 대해 이해를 높이는 참여형 프로그램이다.플레이스비는 행정안전부가 개발한 가상 세계에서 직접 도시를 건설하며 도로명주소 체계에 대해 배우는 교육용 메타버스 프로그램이다.장흥군 관계자는

과천시 제안 '신혼희망타운 청약제도 개선안', 정부 건의안으로 채택

[뉴스스텝] 과천시가 제안한 신혼희망타운 공공분양 청약제도 개선안이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 정기회의에서 만장일치로 채택돼, 정부 부처와 관계기관에 공식 건의될 예정이다.신계용 과천시장은 지난 22일 시흥 거북섬 웨이브엠호텔 컨벤션홀에서 열린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 제9차 정기회의에 참석해 과천주암지구 신혼희망타운 분양 과정에서 드러난 제도적 한계를 보완하기 위한 개선 방안을 제안했다.이번 건의안에는 예비입주자 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