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학수 정읍시장, 주요 사업장 현장 점검… 시민 편의 최우선 강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9 10:15:28
  • -
  • +
  • 인쇄
도로장비관리소 등 5개소 현장목소리 청취
▲ 이학수 정읍시장, 주요 사업장 현장 점검

[뉴스스텝] 이학수 정읍시장이 주요 사업장 5곳을 현장 방문하며 시민의 편의와 행복을 위한 철저한 준비를 강조했다.

지난 28일 이학수 시장은 ▲도로장비관리소 ▲술문화관 ▲샘고을 떡 어울림플랫폼 ▲메이플 게스트하우스 ▲패브릭 아트갤러리 등 5개 사업장을 방문해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진행 상황을 점검했다.

시는 시민 생활과 밀접한 사업을 중심으로 매주 1회 현장 점검을 실시하며 준공 이전 사업들의 성과 창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도로장비관리소에서는 제설 차량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제설차량 진출입로 확보 방안을 마련하고, 제설용품 관리를 철저히 해 만반의 대비 태세를 갖추라”고 주문했다.

정읍 술 문화관에서는 “술문화 전시장 설계 전 선진지 견학과 심도 깊은 검토를 통해 기본 구상안을 마련하고, 와인커피 신메뉴 개발을 적극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이어 샘고을 떡 어울림 플랫폼, 메이플 게스트하우스, 패브릭 아트갤러리에서는 “지속적이고 효율적인 운영 방안 마련과 시설 정비를 철저히 할 것”을 당부했다.

이학수 시장은 “사업장에서 예상되는 문제점과 애로사항을 현장에서 적극 청취하고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며 안전사고 예방에도 각별히 신경 써달라”고 강조했다.

이어 “모든 사업이 시민의 편의와 행복을 위해 추진되고 있음을 유념하고 계획대로 차질 없이 진행해 달라”고 당부했다.

시는 앞으로도 주요 사업장에 대한 정기적인 현장 점검을 통해 시민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효율적인 행정을 이어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남도, 이달의 농촌체험휴양마을에 광양 섬진강끝들마을

[뉴스스텝] 전라남도가 광양 진월면의 섬진강끝들마을을 9월의 농촌체험휴양마을로 선정했다.섬진강끝들마을은 섬진강을 따라 펼쳐진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예술·문화가 어우러진 복합 체험형 마을이다. 계절마다 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농촌 힐링 명소다.특히 섬진강 자전거길과 맞닿은 대규모 유채꽃밭은 지역을 대표하는 봄 풍경으로 유명하지만, 가을의 들녘 풍경 또한 여행객의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마을의 핵심 공간은 폐

충청북도청소년종합진흥원 청소년성문화센터 ‘2025년 성교육자원활동가 역량강화 워크숍’개최

[뉴스스텝] 충청북도청소년종합진흥원(원장 김자중) 청소년성문화센터는 9월 11일 충북미래여성플라자에서 ‘2025년 성교육자원활동가 역량강화 워크숍’을 열었다. 이번 워크숍은 성교육 활동가들의 전문성을 강화하여 충북 도내 청소년들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실효성 있는 성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특강은 대구여성인권센터 정박은자 사업감사가 맡았으며, 성매매 현장의 구체적 사례와 사회적 맥락을 조명하며 청소

충청광역연합, 2025년 충청권 공공기관 지역인재 합동채용설명회 성료

[뉴스스텝] 충청광역연합(연합장 김영환)은 11일 충북대학교 개신문화관에서‘2025년 충청권 공공기관 지역인재 합동채용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설명회는 충청광역연합과 국토교통부가 공동 주최했으며, 충청권 이전공공기관 및 산하 출자・출연기관 50개 기관과 취업을 준비하는 2,000여 명의 지역인재가 참여하여 기관별 채용정보와 직무소개를 제공하는 대규모 채용설명회로 진행됐다.채용부스에서는 참여기관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