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들과 특별한 경험! 반값으로 강진여행 떠나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30 10:25:53
  • -
  • +
  • 인쇄
“반겨 줄라요 반값 강진으로 오소”
▲ 즐거움까지 듬뿍 안겨주는 강진 농촌체험 프로그렘 푸소.

[뉴스스텝] ‘5월은 강진에서 아이들과 반값으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자’.

학교과 학원, 집을 오가는 지루한 일상에서 탈출할 수 있는 주말이 되면 아이들은 재미있는 곳으로 떠나자고 부모님을 조른다.

이번 주는 어디로 여행할까, 어디로 여행을 가야 아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만들어 줄 수 있을까 부모들은 매주 고민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과 색다른 곳으로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가족 캠핑, 농촌 체험, 역사 탐방 등 이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강진으로 떠나는 것을 추천한다.

오직 강진에서만 누릴 수 있고 강진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강진 반값여행’을 소개한다.

아이들과 여행을 떠나면 식비, 체험비, 숙박비 등 비용이 부담스럽다.

‘강진 반값여행’은 강진을 방문하는 가족단위 관광객에 여행비 50%를 최대 20만원까지 모바일 강진사랑상품권으로 지급 혜택을 줘 가족들의 여행비 부담을 덜어주는 ‘가족 특화’ 여행 상품이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여행하기 최소 3일 전까지 강진반값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을 해야 한다.

◇반값으로 강진 캠핑 어때?

가족 캠퍼들을 위한 최고의 캠핑, 강진에서도 반값으로 즐길 수 있다.

푸르른 자연과 깨끗한 바닷가, 편안한 시설을 갖춤은 물론 오토 캠핑장, 글램핑장 등 다양한 스타일의 캠핑장이 있어 캠핑을 좋아하는 가족이라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특히 강진군은 매주 금요일 병영면에서 ‘불금불파 텐트 밖은 병영’을 운영해 낮에는 전라병영성, 하멜기념관 등 조선 역사 체험을 저녁에는 불금불파(불타는 금요일 불고기 파티) 행사와 캠핑을 즐길 수 있어 역사체험+축제+캠핑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반값으로 강진 농촌체험 즐기기

도시에서 즐길 수 없는 특별한 경험, 자연과 힐링이 어우러진 체험을 원한다면 강진 농촌 체험, 푸소(FU-SO)를 추천한다.

5월 따스한 봄에는 텃밭에서 수확하기, 갯벌 체험, 우리밀로 쿠키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숙박, 식사를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어 아이들은 물론 부모들에게도 더할 나위 없이 최고의 프로그램이다.

강진 반값여행이 끝난 후 7일 이내 정산신청을 하면 정산한 당일 또는 7일 이내 정산금을 받을 수 있다.

지급받은 정산금으로 집으로 돌아가기 전 강진 맛집에서 건강한 식사도 할 수 있고 초록믿음 온라인몰에서 아이들을 위한 유기농 간식과 과일 등을 구입할 수 있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강진 반값여행은 아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 여행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다시 한 번 새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이를 통해 여행비도 절감하고 행복한 가족여행이 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민석 국무총리,발전산업의 안전 강화와 지속가능한 에너지 전환 논의를 위한 두 협의체 본격 가동

[뉴스스텝] 김민석 국무총리는 9월 22일 오후 정부서울청사에서'발전산업 고용안전 협의체'및'발전산업 정의로운 전환 협의체'의 민간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환담의 시간을 가졌다. 이를 통해 두 협의체에서 발전산업 분야 안전 강화 및 석탄발전 폐지에 따른 에너지전환 등에 대한 논의를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우선, '발전산업 고용안전 협의체'는 '고 김충현

장흥군 디지털교재 ‘플레이스비’ 활용한 도로명주소 홍보

[뉴스스텝] 장흥군은 22일 부산초등학교를 시작으로 쉽고 재미있는 도로명주소 디지털교과서 활용 교육을 시행한다고 밝혔다.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이번 교육은 메타버스 플랫폼 기반의 디지털 교과서 ‘플레이스비’를 활용해 도로명주소에 대해 이해를 높이는 참여형 프로그램이다.플레이스비는 행정안전부가 개발한 가상 세계에서 직접 도시를 건설하며 도로명주소 체계에 대해 배우는 교육용 메타버스 프로그램이다.장흥군 관계자는

과천시 제안 '신혼희망타운 청약제도 개선안', 정부 건의안으로 채택

[뉴스스텝] 과천시가 제안한 신혼희망타운 공공분양 청약제도 개선안이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 정기회의에서 만장일치로 채택돼, 정부 부처와 관계기관에 공식 건의될 예정이다.신계용 과천시장은 지난 22일 시흥 거북섬 웨이브엠호텔 컨벤션홀에서 열린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 제9차 정기회의에 참석해 과천주암지구 신혼희망타운 분양 과정에서 드러난 제도적 한계를 보완하기 위한 개선 방안을 제안했다.이번 건의안에는 예비입주자 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