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미스트롯4' 眞소나 이소나, 김수희 희대의 레전드곡 '애모' 부른다! 대결 상대는 누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2 10:20:14
  • -
  • +
  • 인쇄
'미스트롯4' 이소나, 가창력 끝판왕끼리 맞붙는다! 장윤정 "심사지에 한 글자도 쓰지 않았다" 무슨 일?!
▲ TV CHOSUN '미스트롯4'

[뉴스스텝] '미스트롯4' 이소나가 레전드 김수희의 명곡 '애모'를 부른다.

2월 12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트롯4'에서는 대망의 본선 4차 레전드 미션이 펼쳐진다. 레전드 미션은 오직 레전드의 노래만으로 승부를 가리는 무대. 이날 방송에서는 두 사람이 한 곡을 나눠 부르는 1라운드 한 곡 대결이 진행된다.

역대 시리즈 가운데 가장 혹독한 미션을 거쳐 살아남은 16인의 트롯퀸들. 준결승 TOP10으로 향하는 마지막 관문인 레전드 미션을 앞둔 이들은 레전드 4인 김수희, 최진희, 김연자, 김용임을 사로잡기 위한 전설의 무대를 선보인다. 한 곡 대결은 마스터와 국민대표단이 오직 한 사람에게만 투표할 수 있는 양자택일 방식으로, 그 긴장감은 더욱 배가된다.

그런 가운데, 오랜 무명의 시간을 딛고 진(眞)소나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이소나는 김수희의 시대를 풍미한 명곡 '애모'를 불러 이목을 집중시킨다. '애모'는 발매 당시 서태지와 아이들 '하여가'를 제치고 가요 대상을 차지하며 전 세대의 사랑을 받은 레전드 곡.

특히, 이소나가 지목한 트롯퀸 역시 만만치 않은 실력자라고 해 기대감을 더한다. 가창력 끝판왕들의 대결이 성사된 가운데, 장윤정은 "심사지에 단 한 글자도 쓰지 않았다"라는 의미심장한 심사평으로 말문을 열어 이소나와 대결 상대를 바짝 긴장하게 한다. 여기에 레전드 김수희는 무대가 끝난 뒤 "'애모'는 홀로서기 하며 부른 노래"라며 왈칵 눈물을 쏟아내기까지 한다. 대체 '애모' 무대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지 본방송이 궁금해진다.

한편, 파죽지세 꺾기神 길려원을 대결 상대로 택한 강심장 트롯퀸이 등장해 "왜 골랐어~!"라며 현장을 술렁이게 만든다. 길려원은 온라인 대국민 응원 투표 1위에 오르며 무서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상황. 길려원을 택한 트롯퀸은 "걱정을 뒤집을 만한 무대를 보여드리겠다"라고 독기 품은 각오를 드러낸다. 과연 길려원을 택한 승부수는 통할 수 있을까.

전설을 넘어, 또 하나의 전설이 탄생할 TV CHOSUN '미스트롯4'는 2월 12일(목) 밤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주시, 설 연휴 의료공백 없는 안전한 명절 만든다

[뉴스스텝] 경주시는 2026년 설 연휴기간(2월 14일~18일) 동안 의료공백을 최소화하고 시민들이 안정적으로 의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비상진료기관 및 휴일지킴이 약국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연휴 기간 24시간 응급실을 운영하는 의료기관은 동국대학교 경주병원과 계명대학교 경주동산병원이며, 이와 함께 병‧의원 52개소와 휴일지킴이약국 30개소를 지정‧운영해 설 연휴 비상의료 대응체계를 강화할 계

부안군, 2026년 일반음식점 기존영업주 위생교육 실시

[뉴스스텝] 부안군은 2월 11일 부안예술회관 1층 다목적 강당에서 일반음식점 기존 영업자를 대상으로 2026년 일반음식점 영업주 위생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사단법인 한국외식업중앙회 전북특별자치도교육원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법정 의무교육으로 식중독 예방 및 위생 관리, 식품위생법 정책 방향, 식품접객업 서비스 개선에 관한 내용을 중심으로 진행됐다.이번 교육은 위생적인 음식문화 및 안전한 외식 환경

부안군, 시외버스터미널 인근 공영주차장 무료 시범 운영

[뉴스스텝] 부안군은 시외버스터미널 인근에 조성된 공영주차장이 오는 3월 초까지 시범 및 무료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군은 주차장 이용 안내문 배포와 현수막 설치 등 주민 및 인근 상가를 대상으로 사전 홍보를 병행해 이용 혼란을 최소화했으며 시범 운영 과정에서 확인된 사항을 반영해 운영상 미비점을 보완함으로써 향후 본격 운영의 완성도를 높여 나갈 방침이다.이번 공영주차장은 총 125면 규모로 조성됐으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