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수애드 광고사 김비주 대표, 백미 나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2 10:20:14
  • -
  • +
  • 인쇄
후원물품 : 쌀 10kg 7포 (20만원 상당)
▲ 동해시 수애드 광고사 김비주 대표, 백미 나눔

[뉴스스텝] 수애드 광고사는 지난 10일 천곡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백미 10kg 7포(2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김비주 대표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자 용기를 내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게 됐으며, 작으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가슴이 따뜻해진다.”라고 말했고, 매월 정기 후원을 약속했다.

한편, 김비주 대표는 참아름다운 세상만들기 봉사단체의 회원으로 주거환경 개선 등의 재능기부 활동을 통해 묵묵히 이웃사랑을 실천해오고 있다.

김혜정 천곡동장은 “이웃을 위한 후원물품과 지속적인 나눔 약속에 감사드리며, 따뜻한 마음을 담아 후원해 주신 백미를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태백시 - 태백산국립공원사무소 태백산 눈축제 협동제설 업무협약(MOU) 체결

[뉴스스텝] 태백시는 지난 30일 시청 재난상황실에서 국립공원공단(태백산국립공원사무소)과 함께 “태백산 눈축제 협동제설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은 2026년 제33회 태백산 눈축제 행사를 맞아 당골 회전교차로~아치 조형물~당골광장 간 약 2km 구간에 대한 협동제설 체계를 구축했으며, 강설 시 신속한 제설을 목표로 추진됐다.협약에 따라 시 제설 구간 중 회전교차로~아치 조형물은 태

서울역사박물관, 2026년 주요 전시·사업 발표 “연결로 완성하는 서울의 매력, 도시·세계·세대를 잇다”

[뉴스스텝] 서울역사박물관(관장 최병구)은 2026년 사업계획을 발표하며, ‘연결’을 박물관 운영 전반의 핵심 키워드로 설정하고, 전시·교육·국제교류·보존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서울의 역사와 시민의 일상, 그리고 세계를 잇는 도시 역사 플랫폼으로 도약한다. 박물관은 △서울의 역사·문화 자산의 매력을 확산하고, △신규 분관 개관을 계기로 본관-분관을 잇는 도시 역사 네트워크를 본격 가동하며, △문화외교와

해양수산부, 우리나라 해양산업을 이끌어 나갈 핵심인재를 찾습니다

[뉴스스텝] 해양수산부는 우리나라의 해양산업을 이끌어나갈 핵심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2026년 첨단 해양모빌리티 인력양성 연수 프로그램’의 참가자를 2월 2일부터 3월 6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최근 국제해사기구(IMO)를 중심으로 해양산업의 탈탄소화와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면서, 해운과 조선 등 해양모빌리티 분야가 미래 성장과 양질의 청년 일자리를 동시에 창출할 수 있는 핵심 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