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 제14회 해피700평창기 전국 궁도대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5 10:20:04
  • -
  • +
  • 인쇄
▲ 평창군청 전경

[뉴스스텝] 평창군에서는 오는 8월 26일부터 8월 28일까지 3일간 평창군 대관정에서 제14회 해피700 평창기 전국 궁도대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평창군궁도협회와 대관정에서 주최·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 궁도 동호인 약 1,200여 명의 선수단 및 관계자들이 참가하여 단체전 및 개인전, 노년부·장년부·여자부·실업부로 나뉘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펼칠 예정이다.

대관정은“전국 궁도인이 한자리에 모인 대회가 청정 대관령에서 개최되어 기쁘다. 원활하고 쾌적한 경기진행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심재국 평창군수는“제14회 해피700평창기 전국 궁도대회 개최를 축하한다.”라며,“궁도의 도시 평창을 방문해 주신 전국 궁도인을 환영하며, 이번 전국 궁도대회를 통해 평창의 맛과 멋이 전국에 전달됐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순창군, 유해야생동물 피해 농작물 보상 실시…최대 300만 원 지원

[뉴스스텝] 순창군이 멧돼지, 고라니 등 야생동물로 인해 피해를 입은 농업인을 보호하고 안정적인 영농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야생동물에 의한 농작물 피해보상 사업’을 실시한다.이번 사업은 2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피해를 입은 농가는 읍·면사무소를 통해 피해신청서를 제출하고 현장조사를 거쳐 보상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피해보상금은 농작물의 피해 면적, 작물별 소득자료, 피해율 등을 종합해

전남도, 광주·전남 반도체 3축 클러스터 구축 임박

[뉴스스텝] 인구 400만 전남광주특별시 대부흥 시대를 열 광주·전남 반도체 3축 클러스터 구축이 임박했다.전라남도에 따르면 중앙에서 최근 반도체산업의 생명줄인 물 문제를 문의해왔고, 전남도는 필요량을 채우고도 남는다는 점을 충분히 설명했다.이런 가운데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2일 도청 브리핑룸에서 반도체로 여는 인구 400만 전남광주특별시 대부흥 시대, ‘광주·전남 반도체 3축 클러스터 비전’을 발표했다.

관세청 이명구 청장, 적극행정 공무원 '깜짝 방문'

[뉴스스텝] 관세청은 1월 29일 성남세관을 방문하여 ‘청찾사(청장이 찾은 사람)’ 행사를 개최하고, 정시진 주무관에게 상장과 포상금을 수여했다. 이날 관세청장은 성남세관을 예고 없이 깜짝 방문해 현장 직원을 격려했다. 특히 포상 대상자인 정시진 주무관을 격려하기 위해 직접 사무실을 찾았으나, 정 주무관이 청사 안전관리 현장을 점검하느라 자리를 비워 잠시 기다리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곧이어 현장에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