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아프리카TV와 스포츠 콘텐츠 제작 및 홍보 협약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4-10 10:30:25
  • -
  • +
  • 인쇄
아프리카TV를 통한 주요 스포츠대회 생중계
▲ 횡성군청

[뉴스스텝] 횡성군은 4월 10일 14시에 김명기 횡성군수, 박명서 횡성군체육회장, ㈜아프리카TV 소셜미디어사업부 이민원 상무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지역 스포츠 활성화 및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업무협약의 내용은 스포츠대회 홍보 콘텐츠 및 중계방송의 공동제작 하여 횡성에서 개최되는 스포츠대회의 주요 경기를 생방송으로 방영하고, 이후 녹화본도 방송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내용이다.

지난해에는 아프리카TV 타이틀 유소년 야구대회, 횡성플라잉디스크대회 생중계 등 방송을 진행했으며,

2023년에는 횡성군과 아프리카TV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아프리카TV 주관 야구대회, 배드민턴대회 등 다양한 스포츠대회 유치를 통한 온라인 홍보에 상호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김명기 횡성군수는 "이번 협약을 통해 다양한 홍보 및 마케팅을 통해 지역 개최 스포츠대회를 알려 언제 어디서든 횡성을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군, 비상경제대책 일환 전통시장·골목상권 이용 캠페인 전개

[뉴스스텝] 홍천군은 비상경제대책의 일환으로 부서별, 읍면별 전통시장 및 골목상권 이용 활성화 캠페인을 추진한다.이번 캠페인은 지난 2월 4일 경제진흥과와 내면 행정복지센터를 시작으로 막을 올렸으며, 홍천군 전 부서는 2월 한 달간 전통시장과 골목 상점가를 2회 이상 이용하며 실질적인 매출 증대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특히 이번 행사는 고물가와 소비패턴 변화로 경영난을 겪는 소상공인들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산청군, 옥산지구 도시재생으로 "살고싶은 동네" 만든다

[뉴스스텝] 산청군이 오랜 기간 침체돼 온 옥산지구 원도심에 대한 대대적인 도시재생사업을 본격 추진하며 지역 공간 구조와 생활환경 전반을 재편하는 대규모 변화에 나섰다. 군은 이번 사업을 단순한 환경정비나 시설 확충을 넘어, 사람·경제·공동체 회복을 모두 아우르는 종합 도시재생 전략으로 설정하고, 원도심을 다시 사람이 머무는 공간으로 돌려놓겠다는 의지를 밝혔다.옥산지구는 과거 산청의 중심 생활지이자 상권의

의왕시, 2026년 소상공인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뉴스스텝] 의왕시가 2월 11일 오후 3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년 소상공인 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이번 설명회는 생업으로 인해 지원사업 관련 정보를 접하기 어려운 소상공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유익한 경영 정보를 얻고, 소상공인 간 교류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설명회에서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경기신용보증재단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지원사업에 대한 종합 안내가 진행되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