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영상미디어센터, 시민 기획 여성영화 상영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1-15 10:20:40
  • -
  • +
  • 인쇄
11월 26일 14:00, 원주영상미디어센터 모두극장
▲ 원주영상미디어센터, 시민 기획 여성영화 상영회 개최

[뉴스스텝] 원주영상미디어센터는 오는 26일 오후 2시 센터 내 모두극장에서 '2022 사적인 여성영화 클럽 상영회: 당신과 나의 옆 얼굴'을 개최한다.

‘사적인 여성영화 클럽’은 여성영화 향유와 연대를 목표로 출범한 커뮤니티로 원주시에 거주하는 여성으로 구성됐다.

센터는 지난해 해당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여성영화 읽기 및 글쓰기, 영화제 큐레이션 특강 등을 운영했으며, 올해는 후속 활동을 지원했다.

이번 상영회에는 관련 특강 등을 수료한 시민들이 직접 큐레이션 한 영화가 상영된다.

상영작으로는 ▲춤추듯 즐겁게(서예빈 감독) ▲힘찬이는 자라서(김은희 감독) ▲1종 보통(최정연 감독) ▲소금과 호수(조예슬 감독) ▲온 우주의 영주에게(최성은 감독) ▲입문반(김현정 감독) 등 총 6편이 준비돼 있다.

상영회가 끝난 후에는 감독 및 배우가 참석하는 관객과의 대화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다.

원주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모든 상영작은 무료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화순군, 제3회 소상공인의 날 기념식 및 상생 한마당 성료

[뉴스스텝] 화순군은 지난 8일 화순읍 광덕문화광장에서 개최한 ‘제3회 화순군 소상공인의 날 기념식 및 상생 한마당’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화순군소상공인연합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올해 3회째를 맞아 고물가 및 경기침체 등의 어려운 경영 여건 속에서도 지역경제를 지켜온 화순군 소상공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상생 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해 개최됐다.이날 행사에는 구복규 화순군수를 비롯한 주요 인사와 소상공

계룡시, ‘음주폐해예방의 달’ 맞아 절주 캠페인 펼쳐

[뉴스스텝] 계룡시는 11일 엄사면 화요장터 일원에서 ‘음주폐해예방의 달’을 맞아 계룡시민 대상으로 절주·금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매년 연말연시에 음주로 인한 사건·사고가 증가함에 따라 지정된 ‘음주폐해예방의 달(11월)’을 맞아 올바른 음주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마련됐다.또한, 술과 담배를 같이 할 경우 니코틴 흡수율이 더 높을 뿐 아니라 심장·폐·구강 등의 질환 발병률이 높아져

인천광역시 중구의회, 2025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평가회 참석

[뉴스스텝] 인천 중구의회는 11월 7일 중구 한중문화관에서 열린 ‘2025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평가회’에 참석해 한 해 동안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어르신 일자리 참여자들을 격려했다. 이번 행사는 유관기관 관계자 및 노인일자리 참여자 등 200여 명이 함께해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이날 중구의회에서는 이종호 의장, 정동준 부의장, 손은비 운영총무위원장이 참석해 어르신 일자리 사업 참여자들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