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하는 로맨스' 이종원, “내 거야, 이 감정” 김세정 향한 두근거림 완벽 자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9 10:20:27
  • -
  • +
  • 인쇄
▲ 사진제공=ENA ‘취하는 로맨스’ 5회 방송 캡처

[뉴스스텝] ‘취하는 로맨스’ 이종원이 두근거림의 이유를 확신했다.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연출 박선호, 극본 이정신,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스튜디오S) 5회에서는 채용주(김세정 분)를 향한 자신의 마음을 자각한 윤민주(이종원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윤민주는 채용주의 작은 생채기에도 걱정되는 마음과 그의 미소에 걷잡을 수 없이 두근거리는 심장을 느꼈다. 자신을 혼란스럽게 한 감정이 자신의 것임을 확신하는 윤민주의 모습은 설렘을 배가했다.

이날 윤민주는 자신이 채용주를 좋아할 리 없다며 빗속에서의 두근거림을 애써 외면했다. 그런 가운데 다가온 TF팀의 첫 회의는 넘치던 의욕과 달리 불협화음의 연속이었다.

마음 같지 않은 팀원들에게 채용주는 상심했고, 윤민주는 괜찮은 척하지 않아도 된다며 위로했다.

하지만 윤민주가 타인의 감정을 흡수하고 위로하는 만큼 본인의 에너지를 고갈시킨다는 사실을 알게 된 채용주는 일로 만났으면 일만 하는 게 어떠냐며 그를 밀어냈다.

윤민주는 그런 채용주의 감정마저 읽었지만 서운한 마음은 지울 수가 없었다. 채용주도 윤민주가 못내 신경 쓰이기는 마찬가지였다.

윤민주의 섭섭한 감정은 금세 마을 사람들에게도 티가 났다. 주민들의 작전에 걸려든 채용주와 윤민주는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누군가에게 슬픈 감정을 들키는 게 싫었다는 채용주와 맥주를 마시고 느끼는 혼자만의 시간을 좋아한다는 윤민주의 이야기는 두 사람을 더욱 가깝게 만들었고, 어느새 서운한 감정은 눈 녹듯이 사라진 후였다.

윤민주는 채용주와 대화를 나눌 때면 자꾸만 웃게 되는 자신이 낯설지만 싫지 않았다.

TF팀은 신제품 개발을 위한 1박 2일 워크숍을 계획했다. 워크숍 내내 두근거림의 이유를 확인하겠다는 핑계로 윤민주의 신경은 온통 채용주에게 향해 있었다.

브루어리 견학을 마치고 오랜만에 부산 거리를 찾은 채용주는 자신의 빈자리를 틈타 맥주 서리를 하던 경쟁사 ‘백목’을 목격했다.

TF팀은 결성 이후 처음으로 한 팀처럼 뭉쳐 서리 잡이에 나섰다. 무사히 일을 해결했지만, 자신이 떠나고 위태로워진 지점의 모습에 채용주는 고민이 깊어졌다.

홀로 생각을 정리하던 채용주의 곁으로 다가온 건 윤민주였다. 채용주는 손에 난 작은 상처를 치료해 주려는 윤민주에게 이 정도는 아픈지도 모르겠다며 대수롭지 않게 넘겨 보였다.

하지만 윤민주는 “내 눈에는 언제 다쳤는지 모를 작은 상처부터 보여요. 그러니까 다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내가 괜찮지가 않아요”라며 채용주 걱정으로 가득한 속내를 털어놨다.

자기보다 자신을 더 걱정하는 윤민주에 의아한 채용주가 왜 괜찮지 않은 거냐 되묻자, 윤민주는 지금껏 채용주가 보여준 미소들이 떠올랐다.

채용주를 생각하자 단둘이 있는데도 주체할 수 없이 뛰는 심장에 “내 거야, 이 감정. 내게 맞아”라고 두근거림의 출처를 확신하며, 자신의 감정을 자각하는 윤민주의 엔딩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렘으로 물들였다.

한편, 방아름(신도현 분)은 오찬휘(백성철 분)가 특수부대 출신이라는 비밀을 하나 알게 됐다. 망설임 없이 바다에 빠져들어 사람을 구하는 오찬휘의 반전 면모에 두근거림을 느낀 방아름.

첫 만남부터 이상하게 끌리는 엉뚱한 인연을 이어온 두 사람의 관계에도 변화가 찾아오기 시작하며 기대를 더했다.

한편,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6회는 오늘(19일) 밤 10시 ENA에서 방송되며, 스트리밍은 본방 직후 KT 지니TV에서 무료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세종시, '2025 지역안전지수' 1등급 최다 달성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가 행정안전부가 발표하는 ‘2025년 지역안전지수’에서 범죄·자살·감염병 3개 분야 1등급을 달성하며 특·광역시 중 가장 많은 1등급을 획득했다.지역안전지수는 매년 각종 안전 통계를 바탕으로 교통사고, 화재, 범죄, 생활안전, 자살, 감염병의 6개 분야별 안전 수준을 진단해 5개 등급으로 발표하는 지표다.특히, 분야별 1등급은 특·광역시 중 안전지수가 가장 높은 1개 지방자치단체에

시흥시 "농약 사용 관리 철저" 농업인 대상 '농약 허용물질목록관리제도' 준수 홍보 강화

[뉴스스텝] 시흥시는 농업인의 안전한 농산물 생산과 소비자 신뢰 확보를 위해 ‘농약 허용물질목록관리제도(PLS)’ 준수에 대한 홍보와 지도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농약 허용물질목록관리제도(PLS, Positive List System)는 농산물의 안전성을 높이기 위한 핵심 제도로, 해당 작물에 등록되지 않은 농약이나 허용 기준이 설정되지 않은 농약 성분이 검출되면 잔류허용 기준을 일률적으로 0.01mg

성남시, 환경개선부담금 1월 일시 납부하면 10% 감면

[뉴스스텝] 성남시는 3월과 9월 두 차례 나눠 내는 환경개선부담금을 1월에 일시 납부하면 10% 감면 혜택을 준다고 13일 밝혔다.대상은 2012년 7월 이전에 제작된 1만1000여 대의 노후 경유차 소유주다.시는 해당 경유 자동차 소유주에게 지난해 7월 1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에 해당하는 환경개선부담금 13억2000만원을 올해 두 번에 나눠 부과할 계획이다.이를 연납 기간인 이달 16일~31일 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