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x김준수, 역대급 기품부터 'Hug' 숏폼까지…JX 20주년 콘서트 기대 높인 '매력 화수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0 10:20:12
  • -
  • +
  • 인쇄
▲ [사진 = 팜트리아일랜드, iNKODE 제공]

[뉴스스텝] 레전드 아티스트 김재중과 김준수가 단독 콘서트로 역대급 화제성을 이끌어내고 있다.

김재중과 김준수의 2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JX 2024 CONCERT [IDENTITY] in Seoul'(아이덴티티 인 서울)은 지난달 개최 소식에 이어 티켓 오픈에서 빠르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특급 화제성을 입증했다.

'JX 2024 CONCERT [IDENTITY]'은 오는 11월 8, 9, 10일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이어 12월 14일과 15일 일본 사이타마 베루나 돔에서도 투어 방식으로 개최를 확정했다.

김재중과 김준수의 활동명 앞글자를 딴 JX의 동반 콘서트 소식이 팬들은 물론, K-POP 전체 팬들과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본 공연은 지난 9월 27일 멤버십 선예매와 30일 일반 예매가 진행된 가운데, 오픈과 동시에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K-POP 레전드’ 다운 두 사람의 영향력과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또한 티켓 오픈 직후 5분 사이에 해외 IP 우회를 비롯한 매크로(불법 자동 예매) 프로그램 등을 통한 비정상적인 경로로 예매를 시도한 흔적이 2만 건 이상이 감지되어, 이에 따라 예매처와 제작사, 팜트리아일랜드 측은 예매 대기를 일부 지연시켜 해당 IP들을 즉각 차단하는 조치를 취하기도 했다.

콘서트 개최 소식과 더불어 JX는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품격 있는 포스터에 이어 촬영 현장과 연출 회의 비하인드는 물론, 숏폼 콘텐츠에도 도전해 데뷔곡 'Hug'(허그)를 귀엽게 소화하는 등 JX의 팔색조 매력과 케미스트리가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솔로 아티스트이자 서로에게 든든한 음악적 파트너이자 친구인 김재중과 김준수는 가수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JX 콘서트를 통해 또 한번 새로운 시작점에 선다.

변함없는 열정과 에너지를 품은 두 사람이 특별한 서사와 관계성을 기반으로 K-POP 씬에 깊이 각인될 만한 웰메이드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이를 통해 김재중과 김준수, 그리고 팬들의 끈끈한 유대가 빛을 발할 전망이다.

특히 김재중과 김준수의 JX 단독 콘서트는 과거, 현재, 미래를 모두 포괄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역대급 히트곡 무대로 그간의 성과를 기념하고, 각자 뚜렷한 개성과 음악 스타일을 보여주는 무대를 펼칠 것으로 예고했다.

김재중과 김준수는 모든 팬들이 만족할 만한 무대와 구성을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는 전언이다.

레전드 아티스트 김재중과 김준수의 행보가 많은 동료 및 후배 아티스트들과 K-POP을 사랑하는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될 예정이다.

JX 2024 단독 콘서트 [IDENTITY]는 오는 11월 8, 9, 10일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 12월 14, 15일 이틀간 일본 사이타마 베루나 돔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 나눔 실천, 충북도에 계란 기탁

[뉴스스텝]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안두영)는 5일 청주시 문화제조창 ‘충북 한우랑 브랜드랑 축제장’에서 충북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300만 원 상당의 계란 1,000판을 충북도에 기탁했다.기탁된 계란은 충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다.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 안두영 위원장은 “이번 작은 나눔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계란 소

대구시교육청, 관계회복지원단 대상 ‘NVC 기반 갈등조정대화기술 향상 직무연수’운영

[뉴스스텝] 대구시교육청은 9월 5일부터 13일까지 4회에 걸쳐 관계회복지원단 20명을 대상으로 ‘NVC 기반 갈등조정대화기술 향상 직무연수’를 실시한다. ‘관계회복지원단’은 건강하고 안전한 학교 공동체 조성을 위해 회복중심생활교육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단체로, 관계회복지원관 1명을 비롯해 대구 초·중등 교사 51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학교폭력 또는 학교 내 갈등 사안 발생 시 회복적 대

충남 4-H회원들 미래농업발전 소통

[뉴스스텝] 충남도 농업기술원과 충남4-H연합회가 미래농업발전 방안을 모색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도 농업기술원은 지난 4일부터 오는 6일까지 일정으로 보령 머드엑스포 광장에서 청년농업인과 회원들의 화합과 역량 강화를 위한 ‘제48회 충남도 4-H 야영대회’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충남4-H연합회가 주최·주관하고, 도와 보령시가 후원한 이번 행사에는 김태흠 지사를 비롯해 14개 시군 4-H회원과 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