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x김준수, 역대급 기품부터 'Hug' 숏폼까지…JX 20주년 콘서트 기대 높인 '매력 화수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0 10:20:12
  • -
  • +
  • 인쇄
▲ [사진 = 팜트리아일랜드, iNKODE 제공]

[뉴스스텝] 레전드 아티스트 김재중과 김준수가 단독 콘서트로 역대급 화제성을 이끌어내고 있다.

김재중과 김준수의 2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JX 2024 CONCERT [IDENTITY] in Seoul'(아이덴티티 인 서울)은 지난달 개최 소식에 이어 티켓 오픈에서 빠르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특급 화제성을 입증했다.

'JX 2024 CONCERT [IDENTITY]'은 오는 11월 8, 9, 10일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이어 12월 14일과 15일 일본 사이타마 베루나 돔에서도 투어 방식으로 개최를 확정했다.

김재중과 김준수의 활동명 앞글자를 딴 JX의 동반 콘서트 소식이 팬들은 물론, K-POP 전체 팬들과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본 공연은 지난 9월 27일 멤버십 선예매와 30일 일반 예매가 진행된 가운데, 오픈과 동시에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K-POP 레전드’ 다운 두 사람의 영향력과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또한 티켓 오픈 직후 5분 사이에 해외 IP 우회를 비롯한 매크로(불법 자동 예매) 프로그램 등을 통한 비정상적인 경로로 예매를 시도한 흔적이 2만 건 이상이 감지되어, 이에 따라 예매처와 제작사, 팜트리아일랜드 측은 예매 대기를 일부 지연시켜 해당 IP들을 즉각 차단하는 조치를 취하기도 했다.

콘서트 개최 소식과 더불어 JX는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품격 있는 포스터에 이어 촬영 현장과 연출 회의 비하인드는 물론, 숏폼 콘텐츠에도 도전해 데뷔곡 'Hug'(허그)를 귀엽게 소화하는 등 JX의 팔색조 매력과 케미스트리가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솔로 아티스트이자 서로에게 든든한 음악적 파트너이자 친구인 김재중과 김준수는 가수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JX 콘서트를 통해 또 한번 새로운 시작점에 선다.

변함없는 열정과 에너지를 품은 두 사람이 특별한 서사와 관계성을 기반으로 K-POP 씬에 깊이 각인될 만한 웰메이드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이를 통해 김재중과 김준수, 그리고 팬들의 끈끈한 유대가 빛을 발할 전망이다.

특히 김재중과 김준수의 JX 단독 콘서트는 과거, 현재, 미래를 모두 포괄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역대급 히트곡 무대로 그간의 성과를 기념하고, 각자 뚜렷한 개성과 음악 스타일을 보여주는 무대를 펼칠 것으로 예고했다.

김재중과 김준수는 모든 팬들이 만족할 만한 무대와 구성을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는 전언이다.

레전드 아티스트 김재중과 김준수의 행보가 많은 동료 및 후배 아티스트들과 K-POP을 사랑하는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될 예정이다.

JX 2024 단독 콘서트 [IDENTITY]는 오는 11월 8, 9, 10일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 12월 14, 15일 이틀간 일본 사이타마 베루나 돔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재대구 군위군 향우회, 어르신들에게 정성 담은 식사 대접

[뉴스스텝] 재대구 군위군 향우회봉사단(단장 박정호)는 12월 28일, 군위군 산성면 백학1·2리 마을회관을 찾아 어르신들을 위한 짜장면 식사를 대접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했다.이날 봉사에는 회원 15여 명이 참여해 이른 아침부터 정성껏 짜장면을 준비하고, 따뜻한 식사를 차려 드리는 데 힘을 보탰다. 어르신들은 정갈하게 차려진 한 끼에 웃음을 지으며, 회원들과 정답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훈훈한 분위기를 자

양평군, 농어촌의료서비스 개선사업 성과…망미보건진료소 신규 개소

[뉴스스텝] 양평군은 동부 지역 주민들의 의료 접근성 향상을 위해 지평면에 망미보건진료소를 신규 개설했다고 밝혔다.망미보건진료소는 양평군 지평면 대평로 469에 위치하며, 2025년 농어촌의료서비스 개선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해당 사업은 의료 접근성이 낮은 농어촌 지역의 보건의료 인프라를 확충하기 위해 추진되는 국·도비 지원 사업이다.망미보건진료소 신축사업은 2025년 7월 착공해 12월에 완공됐으며,

부천시, 2026년 공동주택 공용시설물 보수 지원 접수

[뉴스스텝] 부천시는 2026년 공동주택 공용시설물 유지보수 지원사업 추진을 위해 내년 1월 2일부터 신청을 받는다고 29일 밝혔다. 이 사업은 2007년부터 이어온 부천시의 대표적인 공동주택 지원 정책으로, 노후 단지의 보수비 부담을 덜고 실질적인 주거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마련됐다.지원 대상은 사용검사일로부터 15년 이상 경과한 공동주택으로, 공용시설물 유지보수에 필요한 비용 일부를 보조한다. 지원 규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