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봄날의 재즈 여행 – 김혜미 밴드 재즈 콘서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6 10:20:41
  • -
  • +
  • 인쇄
- 5월 문화가 있는 날 -
▲ 김제시 '봄날의 재즈 여행 – 김혜미 밴드 재즈 콘서트'

[뉴스스텝] 김제문화예술회관은 5월 문화가 있는 날 공연으로 온 가족이 함께하는 '봄날의 재즈 여행 – 김혜미 밴드 재즈 콘서트'가 오는 31일 오후 7시 30분 대공연장에서 펼쳐진다고 밝혔다.

솔로이스트이자 재즈팀 리더로 국내외 다양한 무대에서 활약하는 김혜미는 매력적인 외모와 뛰어난 가창력, 탁월한 음악성으로 국내외 무대에서 아낌없는 찬사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대중과 평가단이 가장 신뢰하는 보컬리스트로 인정받고 있으며, 세계 정상급 재즈 뮤지션들과 협연하는 등 장르를 초월하는 다양한 활동으로 재즈도 이렇게나 다이나믹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상기시킨다.

재즈 보컬리스트 김혜미를 주축으로 그녀의 음악을 가장 잘 이해하고 표현해 주는 음악적 동료들로 구성된 Vocal Quartet(사중주단)으로 피아니스트 강지은, 베이시스트 김인영, 드러머 최요셉은 아름다운 멜로디 사이를 넘나드는 치밀하고 긴장감 넘치는 연주로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이번 공연은 ‘La vie en fose’,‘Besame Mucho’,‘낭만에대하여’ 등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곡들로 준비해 깊이 있는 목소리로 관객을 매료시키는 무대를 준비했다.

관람권 판매는 오는 21일 오전 8시부터 현장 및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동시 선착순 판매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창군, 여성일자리 네트워크 구축 간담회

[뉴스스텝] 고창군이 지난 18일 여성취업 육성을 위한 2025년 여성취업 인식전환 교육 및 네트워크 구축 간담회를 열었다.이날 간담회는 여성일자리 취업연계를 활발히 추진하고 있는 재가노인복지센터장과 고창군 새일센터 담당자 등 30여명이 참석했다.여성이 일하기 좋은 고창군을 만들기 위해 여성친화기업, 아이돌봄센터 종사자 등과 매년 네트워크 간담회를 추진하고 있다. 취업연계 관련 업무를 공유하고 제빵 체험을

연천군, 화재대피용 방연마스크 비치‧지원 근거 마련

[뉴스스텝] 연천군의회는 2025년 9월 18일 제296회 제2차 정례회 본회의에서 윤재구 의원이 발의한 ‘연천군 화재대피용 방연마스크 비치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을 의결했다. 해당 조례안은 화재 발생 시 연천군민의 생명과 신체를 보호하고 안전한 환경 조성을 위한 구체적인 방연마스크 비치 및 지원 체계를 마련하는 데 주안점을 뒀다.윤재구 의원은 “화재 시 연기와 유독가스는 가장 큰 위험요인이며, 이를 막

화성특례시 아동돌봄기관 '행복한 아동, 행복한 미래'제3회 행복한 아동사진전 개최

[뉴스스텝] 화성특례시가 오는 30일까지 시립 왕배푸른숲 도서관에서 ‘행복한 아동, 행복한 미래’를 주제로 ‘제3회 행복한 아동사진전’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사진전은 화성시 거점 아동돌봄센터인 다함께돌봄향남센터가 주관한 전시로, 아동의 행복과 권리 존중의 가치를 알리고 관내 아동돌봄기관들의 협력을 통한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거점 아동돌봄센터는 지역의 다양한 돌봄기관 연계 및 지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