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홍산공공도서관 겨울나기 프로그램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5 10:20:09
  • -
  • +
  • 인쇄
유아 및 어린이 대상 독서·문화 체험 기회 제공
▲ 홍산공공도서관 겨울나기 프로그램

[뉴스스텝] 부여군 홍산공공도서관에서는 군민 책 읽는 문화 확산과 도서관 운영 활성화를 위해 오는 2월 초까지 겨울나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유아 및 어린이 대상으로“게임하고 즐겁게 놀며 배우는 영어동화”와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이 주최하여 진행하는“도서관에서 꼼지락 꼼지락”겨울 독서교실을 운영할 예정으로 특히, 겨울 독서교실은 우수참가자를 선정하여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장상을 수여하는 혜택도주어진다.

또한 1월 20일 오후 2시에는 가족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술사 J의“메가 벌룬 매직쇼”로 관객과 함께하는 참여 공연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당일 현장접수를 통해 미리 신청하지 못한 가정에서도 마술쇼를 관람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도서관 이용을 촉진하기 위한 “비즈공예”와 “과학 상자 우주 만들기”체험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홍산공공도서관은 전 세대들이 참여할 수 있는 독서 문화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고 있으며,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홍산공공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원특별자치도의회, 연말 맞아 결핵협회 크리스마스 씰 증정 및 적십자사 회비 전달식 개최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의회는 연말을 맞아 도민 나눔문화 확산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12월 10일(수) 10시 도의회 청사에서 대한결핵협회 결핵예방 크리스마스 씰 증정식과대한적십자 특별회비 전달식을 각각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강원특별자치도의회 김시성 의장, 김용복 부의장, 이한영 의회운영위원장과 대한결핵협회 한중일 회장‧이광수 본부장, 대한적십자사 김선배 회장‧이혜영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밀양시, 치유관광도시 도약 위한 첫발 내딛다

[뉴스스텝] 경남 밀양시는 지난 9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치유관광도시로의 도약을 위한 중장기 전략 마련을 위해 ‘치유관광산업 육성 마스터플랜 수립 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이번 보고회는 2026년 시행 예정인 ‘치유관광산업 육성에 관한 법률’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밀양의 자연 자원과 치유 기반 시설을 체계적으로 육성하기 위한 전략 수립 단계로 마련됐다.보고회에는 시장을 비롯해 문화복지국장, 보건소장,

박원종 전남도의원, “관광 이미지·지역경제 좌우하는 착한가격업.소..‘지원 확대’가 민생 핵심”

[뉴스스텝] 전라남도의회 교육위원회 박원종 의원(더불어민주당·영광1)은 지난 12월 4일 열린 전라남도 2026년도 본예산 심사에서 착한가격업소 지원사업이 실효성 있는 민생정책으로 자리 잡기 위해서는 지원 규모 확대와 체계적 홍보 전략이 반드시 병행돼야 한다고 강조했다.박 의원은 “착한가격 유지라는 것이 업주의 수익을 포기한 ‘선의’에 기대는 구조인데, 물가·인건비·임대료가 계속 오르는 상황에서 업주의 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