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번개맨'전설의 시작', 김해서부문화센터 공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1 10:30:16
  • -
  • +
  • 인쇄
겨울방학을 맞은 아이들에게 재미와 교훈을!
▲ 뮤지컬 번개맨'전설의 시작', 김해서부문화센터 공연

[뉴스스텝]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는 '뮤지컬 번개맨 ‘전설의 시작’'이 새해를 맞아 2024년 1월 20일, 21일 양일간김해서부문화센터를 찾는다.

(재)김해문화재단 김해서부문화센터 하늬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번개맨 ‘전설의 시작’'은 초연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진화하며 사랑받아온 작품이다. 특히 영상으로만 만났던 영웅 번개맨과 번개별 친구들을 무대에서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로 어린이 팬들과 부모님들의 관심과 호평을 받아왔다.

번개별에 도착한 아차와 아차차는 번개맨의 기억을 빼앗는 데 성공하고, 가시별 대장은 우주의 장난꾸러기 매드크로스와 함께 우주의 질서를 파괴하는 내용으로 전개되며, 위기에 처한 번개맨이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고 친구들과 함께 무너진 우주의 질서를 바로잡는 모험과 용기를 전한다.

'뮤지컬 번개맨 ‘전설의 시작’'은 화려한 무대 위 펼쳐진 무한한 상상력과 감성을 전하며 유아 자녀에게 생애 최고의 날을 선사할 것이다.

예매는 인터파크티켓, 티켓링크에서 가능하며 겨울방학 맞이 할인을 적용하여 1층석 42,000원, 2층석 32,000원에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문화도시 익산, 눈 내리는 크리스마스로 물들다

[뉴스스텝] 익산 중앙동 구도심이 매일 눈 내리는 특별한 겨울 풍경으로 시민들을 맞이한다. 익산시와 문화도시지원센터는 19일부터 25일까지 중앙동 익산근대역사관 광장에서 '크리스마스 마켓'을 개최한다. 행사 기간 중앙동 구도심은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야간경관, 다양한 프로그램이 어우러져 설레는 연말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19일 오후 7시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으로 시작해 △

충남시군의회의장협의회 '하구 복원 특별법 제정 촉구 건의문' 채택

[뉴스스텝] 충청남도 시․군의회 의장협의회는 19일 예산군에서 제136차 정례회를 개최했다.협의회는 김경제 의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보고 사항, 안건 심의, 홍보사항 및 공지사항을 논의했으며 '하구 복원 특별법 제정 촉구 건의문'을 채택했다. 이번 건의문은 그동안 개발 위주 정책으로 훼손돼 온 우리나라 하구 생태계를 국가 책임 하에 체계적으로 복원·관리하기 위한 제도적 기반 마련을 촉구하기

대전 중구의회 윤양수 의원, 의정활동 소회와 책임 강조

[뉴스스텝] 대전광역시 중구의회는 12월 19일 개최된 제270회 제2차 정례회 제4차 본회의에서 윤양수 의원(사회도시위원회 소속)이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제9대 의회의 의정활동을 돌아보고, 책임 있는 지방의회의 역할을 강조했다고 밝혔다.윤양수 의원은 “기초의회는 구민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생활의 불편을 살피고, 목소리를 제도에 반영하는 풀뿌리 민주주의의 출발점”이라며, 구의원으로서의 책무와 책임의 무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