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오는 26일 춘장대해수욕장 여름문화예술제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2 10:15:21
  • -
  • +
  • 인쇄
본격 휴가철 맞아 관광객·군민 위한 한여름 밤의 문화 향연
▲ 춘장대해수욕장 여름문화예술제 개최

[뉴스스텝] 서천군은 오는 26일 오후 6시, 춘장대해수욕장 중앙광장에서 ‘2025 춘장대해수욕장 여름문화예술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춘장대해수욕장운영협의회가 주최하고, 서천군과 신서천발전본부가 후원하는 지역 대표 여름문화축제로,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춘장대를 찾는 관광객과 지역 주민들에게 특별한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는 지역 예술인들의 공연을 시작으로, 오케스트라 연주와 트로트 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서천군 홍보대사인 트로트 가수 박민수의 무대가 피날레를 장식하며, 이어지는 화려한 불꽃놀이가 여름밤의 정취를 더할 예정이다.

김진현 운영협의회장은 “이번 문화예술제는 서천의 아름다운 바다와 예술이 어우러지는 축제가 될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울주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68회 대표협의체 회의 개최

[뉴스스텝] 울주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13일 군청 비둘기홀에서 대표협의체 위원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8회 대표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울주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 선출 건이 주요 안건으로 상정됐다. 기존에 공동위원장을 맡아 민·관 협력 기반 강화를 위해 헌신해 온 오세곤 위원장은 울주복지재단 대표이사로 자리를 옮기며 임기를 마무리했다.이날 새로운 민간 공동위원장에는 울주군

한강문화관, 『한강, 소망우체통』 엽서 보내기 이벤트 개최

[뉴스스텝] K-water 한강보관리단과 케이워터운영관리(주) 한강문화관은 케이워터운영관리 한강문화관은 2025년 10월 1일부터 18일까지, 강천보 내 문화관에서 시민 참여형 손편지 이벤트『한강, 소망우체통』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한강문화관의 시민아카데미 연계 프로그램인 ‘사계 경관 시민작가단’이 촬영한 한강의 사계절 풍경 사진을 엽서로 제작하여, 관람객이 직접 사랑·감사·희망의 메시지를 손글씨로

충북도의회 김현문 의원“도청 본관· 광장 도민 문화거점 공간으로 조성”

[뉴스스텝] 충북도의회 정책복지위원회 김현문 의원(청주14)은 13일 제429회 임시회 1차 본회의 5분 자유발언에서 “충북도청 본관과 정원, 그리고 새롭게 조성된 ‘8·15광장’을 도민의 품으로 되돌려 새로운 문화거점 공간으로 조성하자”고 주장했다.김 의원은 “지난달 29일 열린 ‘그림책정원 1937’ 기공식은 도민의 성금으로 건립된 도청 본관이 도민에게 되돌아가는 뜻깊은 자리”라며 “지난 87년간 충북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