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 정선군립도서관 송년 이벤트로 군민과 함께 따뜻한 연말 맞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2 10:15:12
  • -
  • +
  • 인쇄
▲ 정선군, 정선군립도서관 송년 이벤트로 군민과 함께 따뜻한 연말 맞이

[뉴스스텝] 국민고향정선의 문화 랜드마크로 거듭나고 있는 정선군립도서관이 연말을 맞아 군민을 위한 다채로운 송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의 즐거움과 함께 한 해를 돌아보며 새로운 해를 맞이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군민에게 선사한다.

오는 12월 18일 저녁 7시 가족센터 대강당에서 베스트셀러 ‘2025 트렌드코리아’의 공저자인 권정윤 박사와 클래식 연주 그룹 소리앙상블이 함께하는 북 콘서트가 열린다.

이 자리에서는 트렌드 분석과 클래식 선율이 어우러진 특별한 시간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어 12월 21일 오후 2시에는 겨울 명작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이 무대에 오른다.

캐롤과 춤이 어우러진 공연으로,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따뜻한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군립도서관 곳곳에서도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가 진행된다.

1층 로비와 자료실에서는 북 트리 전시와 소원 카드 작성, 문화 자판기 체험, 사진 토퍼 이벤트, 미니트리 키트 제작 등이 마련돼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할 예정이다.

2층 북카페에서는 정선 출신 최준 시인의 인문학 교실과 책약국네 사람들 프로그램이 운영돼 참여자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전할 계획이다.

김덕기 가족행복과장은 “이번 송년 이벤트가 군민들이 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즐기며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군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풍성한 시간을 만들어 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증평군, 고병원성 AI 확진...긴급회의 열고 방역 대응 강화

[뉴스스텝] 충북 증평군이 지역 내 농가에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가 발생함에 따라 긴급회의를 열고 방역 대응 강화에 나섰다.군은 2일 오후 6시 군청 재난안전상황실에서 이재영 군수 주재로 긴급 대책회의를 열고, 발생 경위와 초동 대응 상황을 점검하는 한편 추가 확산을 차단하기 위한 방역 대책을 집중 논의했다.군은 발생 농장을 중심으로 방역 범위를 확대하고, 선제적 차단방역 조치를 신속히 시행하기로

이재명 대통령 "'모두의 성장'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로 이끌 지름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일 "기회와 과실을 모두가 함께 고루 나누는 모두의 성장만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로 이끌 지름길"이라고 강조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신년인사회에서 "2026년 병오년 새해는 회복과 정상화의 토대 위에서 우리 대한민국이 대도약을 향해 힘차게 달려나가는 새로운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이 같이 말했다.이날 신

거제시, 2026년 시무식 개최

[뉴스스텝] 거제시는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시무식을 열고 본격적인 새해 시정 운영에 들어갔다.이날 행사는 새해의 시작을 알리는 대북 공연으로 힘차게 막을 열었으며, ‘거제의 하루’영상 시청, 새해 다짐 발표, 신년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홍보실 미디어홍보팀이 직접 한 달간 시민들의 일상을 시간대별로 촬영·편집해 제작한 ‘2026 거제의 하루’ 영상은 각자의 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