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김희옥 부시장, 현장 행정 나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0 10:15:07
  • -
  • +
  • 인쇄
▲ 김제시 김희옥 부시장, 현장 행정 나서

[뉴스스텝] 김제시 김희옥 부시장이 19일 죽산면 파크골프장 건설공사 현장을 찾아, 공사 진행사항을 점검하고, 향후 편리하고 안전한 시설 이용을 위해 필요한 개선사항을 관련 부서들과 협의했다.

죽산면 파크골프장은 10억원의 예산을 투입해, 약 17,000평방미터의 부지에 9홀 경기장을 설치하게 되고, 오는 7월 준공할 계획이다. 죽산면 파크골프장은 청하면 파크골프장에 이어 2번째로 설치되는 골프장이다. 지속적으로, 파크골프를 즐기는 시민들이 수요에 맞춰 시가 발빠르게 추진하고 있는 생활스포츠 복지 사업이다.

이번 현장 행정의 주요 내용으로는 골프장 진입을 위한 도로의 포장 상태를 점검하고, 일부 개선이 요구되는 구간의 재포장과 교통 통제 시설 설치를 통해, 골프장 개관전에 이용 편의 증진을 위한 부서별 협업 사항을 논의했다.

김 부시장은 “이번 현장행정을 통해 시민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골프장 진출입로 안전성 개선을 최우선으로 향후 이용객 증가에 대비한 추가적인 주차장 확보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장수군, 어르신 맞춤형 ‘스마트경로당’ 14개소 운영

[뉴스스텝] 장수군은 지역 어르신들의 디지털 접근성을 높이고 건강한 노후를 지원하기 위해 ‘장수형 스마트경로당’ 14개소를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지난 8월부터 7개 읍·면 대표경로당을 포함한 14개소를 대상으로 추진돼, 어르신들이 일상 속에서 편리하게 디지털 기기를 활용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장수형 스마트경로당은 고령층의 생활 특성에 맞춰 △스마트 건강관리 △스마트 디지털 교육 △안

함평군, 서해안철도 국정과제 실현 총력… 5개 시군과 공동 대응 나선다

[뉴스스텝] 전남 함평군이 서해안철도의 국가철도망 반영과 조기 건설을 위해 영광군, 군산시, 부안군, 고창군과 손을 잡았다.12일 함평군에 따르면 전남 함평군·영광군, 전북 군산시· 부안군·고창군 등 서해안 5개 시군이 함께 지난 11일 ‘서해안철도 국가철도망 반영촉구 업무 협의회’를 개최하고 국가철도망 구축계획 반영과 조기 건설을 위해 공동 대응하기로 했다.서해안철도는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새만금에서 목

양평군정신건강복지센터, 세계 자살예방의 날 맞아 김미경 강사 초청 특강 개최

[뉴스스텝] 양평군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지난 11일, 세계 자살예방의 날을 기념해 양평물빛정원도서관 물빛극장에서 특별 강연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자존감 넘치는 인생 설계와 행복한 미래’를 주제로, 김미경 강사를 초청해 진행됐으며, 지역 주민 350여 명이 참석해 큰 호응을 얻었다.이번 특강은 자존감 회복과 동기 부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삶의 방향성을 긍정적으로 설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