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 선덕보육원, 자연 속 여름 나들이 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0 10:15:21
  • -
  • +
  • 인쇄
전주 온누리 클럽 지원, 동상면서 레크리에이션‧물놀이
▲ 완주군청

[뉴스스텝] 완주군에 소재한 선덕복지재단 산하 선덕보육원(원장 성제환)이 전주온누리클럽과 함께 동상면에 위치한 숲750에서 아이들과 여름 야유회를 진행했다.

최근 진행된 야유회는 선덕보육원 아동 31명이 참여한 가운데, 숲750의 자연환경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아이들은 온누리 클럽 봉사자들이 준비한 레크리에이션과 물놀이를 통해 자연 속에서 마음껏 뛰어놀았다.

점심시간에는 항아리 삼겹살을 메인요리로 풍성한 식사시간을 가졌다.

봉사자들이 아이들 한 명 한 명에게 음식을 직접 챙겨줬다.

이상철 전주온누리 클럽 대표는 “아이들의 밝은 웃음소리가 우리 모두에게 큰 기쁨과 행복이었다”며 “앞으로도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김홍석 선덕복지재단 이사장은 “아이들이 자연 속에서 마음껏 뛰어놀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니 정말 보람 있었다”며 “온누리 클럽과 같은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지원 덕분에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선덕보육원은 1968년 설립 인가를 받았으며, 2001년 7월 완주군 소양으로 이전해 아동복지와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노력하고 있으며, 현재 31명의 아동들의 건강한 보육과 자립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산소방서, 화목보일러 화재안전 현장지도점검 추진

[뉴스스텝] 경산소방서(서장 한창완)는 겨울철 화목보일러 사용 증가에 따른 화재 위험을 줄이기 위해 1월 23일 경산시 하양읍 대동리 일대 화목보일러 사용 가구를 대상으로 현장 안전점검과 화재 예방지도를 실시했다. 이날 점검에는 한창완 서장을 비롯한 소방공무원 5명과 대동1리 마을이장이 함께 참여해 대동1리 화목보일러 사용 2가구의 화목보일러 관리 상태를 확인하고, 화재 예방 요령 교육과 소화기 사용법

여수소방서, 안전한 겨울나기 위한 생활안전수칙 집중홍보

[뉴스스텝] 여수소방서(서장 서승호)는 겨울철 한파로 인한 각종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시민들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겨울철 생활안전수칙 집중 홍보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기온 급강하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심뇌혈관 질환, 저체온증 등 건강 피해를 예방하고 안전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여수소방서는 시민들이 쉽게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카드뉴스를 제작해 배포하며, 이른 새벽과 아침 시간

여수소방서, 화재 취약계층 보호 위한‘119 화재안심콜 서비스’홍보

[뉴스스텝] 여수소방서(서장 서승호)는 화재 발생 시 신속한 대피 안내와 구조를 지원하기 위한 ‘119 화재안심콜 서비스’ 이용 활성화를 위해 집중 홍보에 나섰다. 119 화재안심콜 서비스는 자력 대피가 어려운 돌봄공백 아동, 장애인, 고령자, 독거노인 등 화재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화재 발생 신고 접수 시 등록된 정보를 활용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맞춤형 대응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특히 119종합상황실에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