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B.B.S.경상북도연맹 청도군지회,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6 10:15:07
  • -
  • +
  • 인쇄
▲ (사)한국B.B.S.경상북도연맹 청도군지회,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 개최

[뉴스스텝] (사)한국B.B.S경상북도연맹 청도군지회는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이하여 3일, 청도군 새마을회관에서 청소년, 청소년단체 봉사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청도군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5월 청소년의 달을 기념하고, 청소년들이 지역사회의 중요한 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청소년단체 봉사자 5명에게는 감사패(청도군수 2, 청도군의회 의장 2, 지회장 1)를, 모범 청소년 9명(청도군수 3, 청도교육지원청교육장 3, 지회장 3)에게는 표창이 수여되어 행사에 참석한 이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장재기 청도군지회장은 “청소년들은 우리의 미래이자 희망입니다. 이들이 지역사회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낌없이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날 행사에 참석한 김동기 청도부군수는 “청소년들의 든든한 버팀목으로서의 역할을 해주는 (사)한국B.B.S. 회원 및 봉사자들께 진심으로 먼저 감사드리며,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우리 청도군도 같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한국B.B.S.경상북도연맹 청도군지회는 Big Brother's and Sister's Movement의 약자로, 불우 청소년과 비행 청소년을 대상으로 1:1 결연을 통해 형제자매처럼 그들을 돌보고 지원하는 단체로, 평소 청소년들에게 친구, 형, 부모 역할을 하며, 그들이 올바른 길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중요한 사회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의왕시 오전태권도장, 사랑의 라면 1,137개 기탁

[뉴스스텝] 의왕시 오전동에 위치한 오전태권도장의 지도자와 수련생들이 12월 18일,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라면 1,137개를 기부했다.오전태권도장은 태권도 수련을 통해 체력뿐만 아니라 따뜻한 마음을 함께 키워가고 있다. 이번 기부 또한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선물로써 도장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아 마련했다.김경수 오전태권도장 관장은“우리 수련생들이 나눔을 통해 더 큰 행복을 느끼길 바라

진안군, 2026년 소규모주민숙원사업 합동사무 추진

[뉴스스텝] 진안군은 지역주민의 숙원사업을 신속히 해결하고 영농기 이전 영농기반시설 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하기 위해 토목직 공무원으로 구성된 합동사무 추진반을 운영하고 있다.이번 추진반은 건설교통과장을 단장으로 4개 반, 총 12명으로 구성됐으며, 총 706건, 157억 원 규모의 사업을 조속히 추진해 주민 불편을 최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2025년 12월 22일부터 2026년 2월 27일까지 추진반을 운영

고양특례시의회 임홍열 의원, "부천, 남양주 신도시는 대기업 줄 섰는데 고양시는 '빈손'... 창릉 신도시 기업유치 성적표 낙제점"

[뉴스스텝] 고양특례시의회 임홍열 의원(더불어민주당, 성사1·2, 주교, 흥도동)은 지난 12월 16일 열린 제300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 5분 자유발언에서 창릉 신도시 내 기업 유치 실패로 ‘베드타운’ 고착화 위기에 처한 고양시의 암담한 현실을 질타했다.임홍열 의원은 이날 발언에서 인근 3기 신도시와의 비교 분석 결과를 제시하며 포문을 열었다. 임 의원은 “부천 대장지구는 SK하이닉스, SK이노베이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