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시설관리공단 관리자와 신입사원과의 소통 ‘미생톡톡’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4 10:10:18
  • -
  • +
  • 인쇄
조직 이해와 소속감 증대를 위한 열린 소통의 장 마련
▲ 사천시시설관리공단 관리자와 신입사원과의 소통 간담회

[뉴스스텝]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은 3일 2층 대회의실에서 신입사원과 기관 리더들이 참여하는 소통 간담회 ‘미생(未生)과 완생(完生)의 만남, 미생톡톡’을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한재천 이사장을 비롯한 상임이사, 각 부서장, 신입사원 등 총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스크린을 활용한 질의응답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한재천 이사장은 공직생활 시작부터 현재까지의 경험과 성장 과정을 솔직하게 공유하며 그간의 삶을 통해 얻은 교훈을 전달했다. 그리고, 공단에서 보고 느낀 점도 허심탄회하게 나눴다.

특히, 한 이사장은 공단 경영진으로서 신입사원들의 고민과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선배로서 현실적이고 진솔한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

한 이사장은 “‘미생’의 설렘과 ‘완생’의 지혜가 만나는 이번 간담회가 신입사원들에게 소중한 성장 발판이 되고 공단의 미래를 준비하는 귀한 시간이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서 “자유로운 발상이 세상을 만들고 우리 공단이 오늘은 어제와 같을 수 없듯이 어떤 일이든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고 본인의 미래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실천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미시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회의 개최…민·관 협력 강화

[뉴스스텝] 구미시는 지난 6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구미시 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회의’를 열고 지역 복지정책의 추진 방향과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회의에는 대표협의체 위원 25명이 참석해 지역사회보장계획의 주요 현안을 심의했다.이번 회의는 △신규 및 재위촉 위원에 대한 위촉장 수여 △2년간 협의체를 이끌어갈 민간위원장 선출 △복지분야 주요성과 및 향후 추진계획 보고 △제5기 지역사회보장계획 2026년 연

광주광역시민·농민 1000여명, 농업인의날 한마당

[뉴스스텝] 광주광역시는 ‘농업인의 날’(11월11일)을 맞아 9일 시청 야외음악당에서 농업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제30회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농업에서 미래를! 농민에게 희망을!’을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는 광주시가 주최하고 농업인단체연합회가 주관했다. 강기정 시장을 비롯해 농업인·시민 1000여 명이 참석해 화합의 장을 이뤘다.행사는 풍물놀이·난타 공연과 농업 유공자 표창 수여, 농업인

울진군 ‘2025 죽변항 수산물축제’ 성황리 폐막

[뉴스스텝] 동해안의 어업전진기지 울진군 죽변항이 수산물과 공동체 그리고 문화가 어우러진 특별한 축제로 환하게 빛났다. 지난 11월 7일부터 3일간 열린‘2025 죽변항 수산물축제’현장에는 약 6만 명의 방문객이 몰려들며 항구 전체가 유례없는 활기로 가득 찼다. 올해 축제는‘가자, 죽변항! 먹자, 수산물!’이라는 슬로건 아래 신선한 제철 수산물이 현장에서 즉석으로 경매로 거래되고, 맨손 활어잡기·물회 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