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천상도서관, 12월 연말문화행사 다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4 10:15:26
  • -
  • +
  • 인쇄
▲ 울주천상도서관, 12월 연말문화행사 다채

[뉴스스텝] 울주천상도서관이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이달 한 달간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연말문화행사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공연프로그램부터 체험프로그램, 특별이벤트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먼저 공연프로그램은 과자를 주제로 한 웃음 가득 오감만족 어린이 마술쇼 ‘리온의 신비한 과자상점’을 선보인다.

리온과 함께하는 포토타임 및 풍선아트 체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체험프로그램은 △생과일 타르트 만들기 △루돌프 모루인형 만들기 △캔버스 트리 만들기 △거울 비즈키링 만들기 △크리스마스 산타케이크 만들기 등이 마련돼 아이부터 성인까지 폭 넓게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페이스페인팅 체험과 소원트리 꾸미기 등 다양한 특별이벤트를 준비해 도서관 방문객에게 뜻깊은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 및 체험프로그램 신청은 4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11일 오후 6시까지 울주통합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자세한 사항은 울주천상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울주천상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연말문화행사를 통해 지역주민들이 함께 모여 따스한 마음을 나누며 한 해를 기쁜 마음으로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명 대통령 "지방 분권은 국가 생존 전략…5극 3특으로 대대적 재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3일 "이제는 소위 말하면 몰빵하는 정책들을 바꿔야 된다"며 "지방 분권과 균형 성장은 양보나 배려가 아니라 이제는 국가 생존 전략이 됐다"고 밝혔다.이 대통령은 이날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 모두발언에서 "전에는 우리가 가진 게 없다 보니까 한 군데 다 몰았다"

이재명 대통령, 남창옹기종기시장 방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월 23일 울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에 앞서 울주군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을 깜짝 방문했다.울산 울주군 온양읍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은 조선시대 곡물창고가 있던 남창리 지역에서 열리는 5일장(3일.8일) 형태의 전통시장으로, 이 대통령은 장날 시장을 찾은 것이다.이 대통령의 갑작스러운 방문에 시장 상인들과 시민들은 "대통령님

성남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 국토부 투자심사 통과

[뉴스스텝] 성남시는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이 예비타당성조사 대상사업 선정을 위한 첫 관문인 투자심사를 통과했다고 23일 밝혔다.성남시는 지난 22일 국토교통부 주관으로 열린 투자심사위원회 심의 결과를 23일 국토교통부로부터 통보받았다. 심의 과정에서 성남시는 판교 제2·3테크노밸리 조성에 따른 교통 수요 증가와 광역교통망 연계 효과, 도시철도망 연결 필요성을 근거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의 필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