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미스트롯4' 비타오걸 충격적 불쇼! 상상 초월의 고난도 무대! "올림픽 개막식 수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5 10:15:23
  • -
  • +
  • 인쇄
'미스트롯4' 내일(5일) 에이스전 대격돌! 팀의 운명을 바꿀 에이스들의 한 판 승부! "무기 다 쏟아붓는다" 결승전급 혈투
▲ TV CHOSUN '미스트롯4'

[뉴스스텝] '미스트롯4' 비타오걸이 상상을 뛰어넘는 불쇼 퍼포먼스로 안방을 뒤흔든다.

2월 5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트롯4'에서는 메들리 팀 미션 마지막 무대가 펼쳐진다. 지난주 '미스트롯4' 메들리 팀 미션은 시리즈 사상 최초로 '미스&미스터' 메들리로 꾸려져, '미스터트롯3' TOP7과 환상의 혼성 무대를 선보였다. 이에 흥행열차, 미스청바지, 뽕진2, 아뜨걸스는 전무후무한 무대라는 평을 받으며 폭발적 화제를 일으켰다.

이번 주 메들리 팀 미션 1라운드 마지막 무대에 오를 비타오걸은 '트롯계 임수정' 염유리가 구성한 팀으로 팔색조 매력 장혜리, 프로 무용수에서 트롯 샛별로 거듭난 유수비, 택견 소녀 원하연, 독보적 음색의 김산하까지 각기 다른 매력의 트롯퀸들로 이뤄졌다. 비타오걸은 지난주 방송 말미에 짧게 공개된 무대만으로도 시청자들의 기대를 단숨에 끌어올렸다.

이날 무대에 오른 비타오걸은 제대로 칼 갈은 퍼포먼스로 마스터들은 물론 국민대표단들도 경악하게 만든다. 보고도 믿을 수 없는 광경에 "대박! 저게 뭐야?!", "이걸 도대체 어떻게 한 거야?!"라는 탄성이 쏟아져 나왔다고 한다. 현장을 뜨겁게 달아오르게 한 '미스&미스터'의 듀엣 퍼포먼스 역시 역대급이었다는 후문.

특히, 블록버스터급 스케일의 불쇼에 모두가 입을 틀어막고 경악한다는 후문. 오디션에서는 절대 볼 수 없는 고난도 무대에 이를 지켜보던 적우는 폭풍 눈물을 흘리기까지 한다. 마스터들은 역시 "올림픽 개막식 수준", "완벽했다", "1등 바뀔 것 같다"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의 무대를 보여준 비타오걸은 과연 1라운드 순위 판도를 뒤흔들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1라운드 메들리 무대에 이어 2라운드 에이스전이 펼쳐진다. 팀을 대표하는 에이스 한 명이 2,000점을 걸고 맞붙는 에이스전은 단 한 번의 무대로 팀의 운명을 바꾸는 가장 치열한 승부. 다섯 팀의 에이스들은 "무기를 모두 쏟아붓겠다"라며 결승전을 방불케 하는 혈투를 예고한다.

팀의 운명을 책임질 에이스들의 진검승부는 2월 5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트롯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화천산천어축제 지속성장 위해 세계적 겨울축제들과 협력강화

[뉴스스텝] 화천군이 화천산천어축제의 지속발전을 위해 세계적 겨울축제들과 협력을 강화한다. 최문순 화천군수는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4박5일 일정으로 일본 삿포로시 눈축제, 하얼빈 국제 빙설제를 방문 중이다. 3선의 최군수는 지난 12년 간 화천산천어축제를 세계 4대 겨울축제 반열에 올려 놓은데 이어 미래의 발전 동력까지 확보하기 위해 이번 출장길에 올랐다. 최문순 화천군수를 포함한 화천군 대표단은 지난

의정부음악도서관, 개관 5주년 기념 렉처 콘서트 개최

[뉴스스텝] 의정부음악도서관은 개관 5주년을 앞두고 드라마 예술감독 김소형을 초청해 인문학과 클래식 음악을 결합한 렉처 콘서트 ‘People & Classic’을 개최한다.렉처 콘서트(Lecture Concert)는 강연과 연주를 함께 구성한 공연형 프로그램으로, 시민 누구나 부담 없이 클래식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People & Classic은 시대를 대표하는 인물의 삶과 미학을 클래식 음악과 연

달성문화재단 참꽃갤러리, 최규란 개인전 ‘Being:혼형의 확장’ 개최

[뉴스스텝] (재)달성문화재단에서 운영하는 참꽃갤러리에서 오는 2월 10일부터 3월 5일까지 최규란 작가의 개인전 ‘Being:혼형의 확장’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물이 지닌 우연성과 가볍고 투명한 물성에 주목한 작가의 실험적 시도가 담긴 콜라주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서울여대에서 서양화를 전공하고 동대학원 현대미술 석사과정을 마친 최규란 작가는 테이프를 작품의 주요 소재로 삼아 생명이 깃든 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