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갈마도서관, 영어 특강'Practical Reading'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7 10:05:11
  • -
  • +
  • 인쇄
성인대상 영어 독해 프로그램, 2월 18일부터 참가자 모집
▲ 갈마도서관 상반기 영어특강 홍보 포스터

[뉴스스텝] 대전 서구 갈마도서관은 관내 영어 읽기에 관심이 있는 성인들을 대상으로 영어 독해 강좌'Practical Reading'을 운영한다.

'Practical Reading'은 3월 10일부터 4월 4일까지 총 8차시 수업으로,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씩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영어 공부를 오랫동안 하지 않은 성인들이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초, 중등 수준의 영어 실력이면 읽을 수 있는 쉬운 단편들을 교재로 선정했다.

동화와 우화 같은 짧은 영문 단편들을 읽은 후 관련 퀴즈를 풀어보는 시간을 통해 영어로 독서하는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는 단어나 문장구조의 이해와 같은 영어 실력은 물론 독해력을 증진하고 독서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프로그램 신청은 2월 18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갈마도서관 홈페이지 강좌 신청 메뉴를 통해 가능하며, 지역 주민 15명 선착순 모집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갈마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갈마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성남시의회 이영경 의원, "성남누비길 스마트 안심 산책로 조성 건의안 통과"

[뉴스스텝] 성남시의회는 지난 22일 개최된 제305회 임시회에서 이영경 의원(서현1, 2동)이 대표발의한 ‘시민의 생활안전 강화를 위한 성남누비길 스마트 안심 산책로 조성 촉구 건의안’을 채택했다. 이번 건의안은 최근 등산로에서 발생하는 강력범죄로 인한 시민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개인 스마트폰을 연계한 범죄예방시스템 도입과 치안 활동 강화를 촉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건의안을 대표발의한 이영경 의원은

안성시 추석 맞이, 다문화 아동과 함께하는 송편 만들기 체험

[뉴스스텝] 안성시 대덕면 경기행복마을관리소는 9월 24일 다문화 및 외국인 아동 10여 명과 함께 추석을 맞아 ‘수요일은 내가 요리사! – 송편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이번 체험은 아이들이 직접 송편을 빚으며 우리 전통 명절인 추석의 의미를 배우고, 다문화 가정 아동들에게도 한국 고유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또한 단순한 요리 수업을 넘어, 아이들이 전통음식을 통해 서로의 문화를 존

가조온천꽃단지, 분홍빛 황금빛 코스모스 활짝

[뉴스스텝] 거창군 가조온천꽃단지(가조면 일부리 1237-38)에 가을을 알리는 코스모스가 활짝 피어 관광객들을 맞이하고 있다.올해는 분홍빛 토종 코스모스와 황금빛 황화 코스모스를 절반씩 심어, 한층 다채롭고 아름다운 경관을 선사한다. 토종 코스모스는 절반 이상 개화하여 화사한 가을 정취를자아내고 있으며 황화 코스모스는 9월 말 ~ 10월 초 절정에 달해 추석 연휴에도 황금빛 물결을 감상할 수 있다.또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