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봄맞이 벚꽃 관광 이벤트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9 10:15:37
  • -
  • +
  • 인쇄
울주벚꽃만개’ 모바일 스탬프투어, 울주 여행 SNS 후기 이벤트 등 진행
▲ 울주군청

[뉴스스텝] 울산시 울주군이 봄을 맞아 벚꽃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관광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울주군은 이날부터 다음달 28일까지 ‘울주벚꽃만개’를 부제로 스마트폰 하나로 지역의 벚꽃 명소를 둘러보고 경품을 받아가는 ‘모바일 스탬프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울주군 대표 및 숨겨진 벚꽃 명소를 스탬프 존으로 구성해 스탬프를 찍으면서 울주군의 벚꽃이 만개(1만개/滿開)임을 보고, 느끼고, 어우러지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각 스탬프 존은 △작천정 벚꽃길 △서생포왜성 △두서면 차리 벚꽃길 △언양성당 △상북면 도깨비도로 △선바위 △회야강변길 등 7개소다.

울주군 방문 관광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벚꽃 스탬프 모두를 획득하면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거쳐 70명에게 지역 특산품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스탬프 투어와 함께 ‘울주 벚꽃 사진도 찍고, 선물도 받고’라는 슬로건으로 ‘울주 여행 SNS 후기 이벤트 시즌 1’(#고고울주)도 진행된다.

개인 SNS에 울주군 벚꽃 명소를 여행한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거쳐 60명에게 울주관광기념품 또는 지역특산품을 지급하는 일석이조의 행사다. 우수 후기와 자료는 향후 울주군 관광 홍보에도 활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울주관광 SNS[인스타그램] 및 울주관광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하거나, 울주군 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울주군 관계자는 “봄과 벚꽃이 함께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울주의 아름다운 봄철 벚꽃 명소를 관광하면서 색다른 경험과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K-컬처밸리사업 추진단 출범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백현종)은 28일 ‘K-컬처밸리사업 추진단’을 출범하고 추진단장에 오준환(고양9) 의원을 임명했다.이날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빛마루 방송지원센터에서 열린 K-컬처밸리사업 추진단 출범식은 백현종 대표의원과 오준환 추진단장을 비롯해,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고양시 경제자유구역 지정을 위한 추진단’ 단장을 맡고 있는 김완규 경제수석, 임광현 문화수석, 심홍순 경기도의회 미

김혜경 여사, 말레이시아 K-푸드 홍보 행사장 방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과 함께 아세안 관련 정상회의 참석 계기 말레이시아를 방문 중인 김혜경 여사는 27일 오후 수도 쿠알라룸푸르에서 개최되고 있는 ‘2025 K-Fresh Food Universe Malaysia’ 행사장을 방문했다.이번 행사는 한국의 신선식품과 김치를 동남아시아 시장에 알리고, 한류와 연계한 K-푸드의 세계 진출을 확장하기 위해 마련됐다.김혜경 여사는 한국산 포도, 배, 사과, 딸기

부산 북구, 2025년 찾아가는 치유농업 공개강좌 개최

[뉴스스텝] 부산 북구는 지난 23일 북구청 대회의실에서 지역 주민 80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5년 ‘찾아가는 치유농업 공개강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에는 오태원 북구청장을 비롯해 부산광역시농업기술센터 유미복 소장 등 농업기술센터 직원과 치매안심센터, 북구시니어클럽 주민들이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치유농업의 개념과 실내식물 관리 방법을 배우고, ‘내 손안의 작은 숲’을 주제로 나만의 치유 화분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