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문화도시재단, '평창 '꿈ON(온)' 콘서트'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2-09 10:15:30
  • -
  • +
  • 인쇄
▲ 평창문화도시재단, '평창 '꿈ON(온)' 콘서트' 개최

[뉴스스텝] 평창군과 평창문화도시재단은 오는 10일(토) 평창송어체험장에서 '평창 ‘꿈ON(온)’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4월부터 12월까지 약 9개월 동안 진행된 ‘청소년 K-POP 아카데미’와 ‘청소년 오케스트라’는, 평창문화도시재단의 자체 교육사업으로 문화예술 활동을 통해 관내 청소년들에게 문화예술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사회성을 증진하며 청소년의 잠재적 소질 개발과 인재양성을 지원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이번 콘서트는 해당 교육의 종합 결과 발표회이자 단원들의 열정과 끼를 발산할 수 있는 무대이다.

이번 행사는 ▲위캔드, 톰보이 등의 K-POP 커버댄스 공연 ▲내 여자라니까, 달리기 등 보컬공연 ▲위풍당당행진곡, 베토벤 바이러스, 더블베이스 협연 등 오케스트라 합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사할 예정이며, 특히 결과 발표회 개최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하는 어울림합창단이 공연의 시작을 아름답게 열어줄 예정이다.

군민 누구나 무료로 입장 가능한 이번 '평창 ‘꿈ON(온)’ 콘서트'의 자세한 프로그램은 평창문화도시재단 누리집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그 밖의 궁금한 사항은 평창문화도시재단 공연팀으로 문의할 수 있다.

평창문화도시재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평창 청소년들의 꿈과 끼를 응원하고 발산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뜨거운 무대와 빛나는 열정이 가득한 2022년 청소년 ‘꿈ON(온)’콘서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원특별자치도의회 한창수 도의원 “가마우지 피해방지 사업, 단년도 반복 아닌 종합대책 필요”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의회 한창수 의원(횡성1)은 지난 11월 6일 실시된 제342회 정례회 해양수산국 행정사무감사에서. 가마우지 피해 방지 사업이 매년 단년도 사업으로 반복되고 있다며 실효성 있는 중장기 종합대책 마련을 촉구했다. 한창수 의원은 “도는 뱀장어 방류, 각망·통발 등 어구 보급 등 다양한 피해저감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나, 피해 감소율이나 어획량 변화 등 정량적 성과 평가가 이뤄지지 않고

경남도, 제19회 이순신장군배 국제요트대회 개막 '세계의 요트인들, 통영에 반하다'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7일 통영해양스포츠센터에서 '제19회 이순신장군배 국제요트대회' 개막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개막식에는 김명주 경상남도 경제부지사를 비롯해 천영기 통영시장, 채희상 대한요트협회장, 정원주 경남요트협회장 등 10개국 400여 명의 선수단이 참석했다.이번 대회는 11월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통영시 도남관광지와 한산해역에서 진행된다. 학익진코스(56km), 이순신코스

금산군, 제4회 한궁협회장기 한궁대회 개최

[뉴스스텝] 금산군은 지난 6일 금산읍게이트볼장에서 (사)대한노인회 금산군지회 주관으로 제4회 한궁협회장기 한궁대회를 개최했다.개회식은 오전 10시 금산읍게이트볼구장에서 열렸으며 박범인 금산군수, 김복만 충남도의원을 비롯해 대한노인회 금산군지회 11개 읍면분회장과 선수 등 총 250여 명이 참석했다.한궁은 전통놀이인 투호와 국궁을 결합한 대한민국 생활스포츠로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어깨 결림과 오십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