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제2회 소(牛)맥프리미엄페스티벌’성황리에 마무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6 10:10:29
  • -
  • +
  • 인쇄
젊음과 열정으로 무더위를 날려버린 올 여름 마지막 바캉스
▲ 횡성군청

[뉴스스텝] 23일부터 25일까지 횡성베이스볼파크에서 열린‘2024년 제2회 소(牛)맥프리미엄페스티벌’에 8천여 명이 다녀가며 행사의 인기를 실감했다.

부드러운 육질의 ‘횡성한우’와 ‘아트몬스터 브루어리’의 명품 수제 맥주가 마련돼 전국에서 방문한 관광객들에게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시원함을 선사했다.

또한 방문객들은 힙합 콘서트, EDM 파티에 함께 참여하며 신나는 음악이 펼쳐진 푸른 잔디 위 낭만을 마음껏 즐겼다.

한두만 소(牛)맥프리미엄페스티벌추진위원회 위원장은 “올해도 소맥 페스티벌을 찾아주신 방문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여 소맥 페스티벌이 한우축제와 더불어 횡성의 양대 축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위원회는 축제기간 횡성읍과 공근면 일대에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대리비 쿠폰을 지급하여 방문객의 안전한 귀가와 편의 대책을 마련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명 대통령 "지방 분권은 국가 생존 전략…5극 3특으로 대대적 재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3일 "이제는 소위 말하면 몰빵하는 정책들을 바꿔야 된다"며 "지방 분권과 균형 성장은 양보나 배려가 아니라 이제는 국가 생존 전략이 됐다"고 밝혔다.이 대통령은 이날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 모두발언에서 "전에는 우리가 가진 게 없다 보니까 한 군데 다 몰았다"

이재명 대통령, 남창옹기종기시장 방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월 23일 울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에 앞서 울주군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을 깜짝 방문했다.울산 울주군 온양읍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은 조선시대 곡물창고가 있던 남창리 지역에서 열리는 5일장(3일.8일) 형태의 전통시장으로, 이 대통령은 장날 시장을 찾은 것이다.이 대통령의 갑작스러운 방문에 시장 상인들과 시민들은 "대통령님

성남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 국토부 투자심사 통과

[뉴스스텝] 성남시는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이 예비타당성조사 대상사업 선정을 위한 첫 관문인 투자심사를 통과했다고 23일 밝혔다.성남시는 지난 22일 국토교통부 주관으로 열린 투자심사위원회 심의 결과를 23일 국토교통부로부터 통보받았다. 심의 과정에서 성남시는 판교 제2·3테크노밸리 조성에 따른 교통 수요 증가와 광역교통망 연계 효과, 도시철도망 연결 필요성을 근거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의 필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