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찰칵! 나의 청춘프로필 큰 호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4 09:50:07
  • -
  • +
  • 인쇄
▲ 고창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찰칵! 나의 청춘프로필 큰 호응

[뉴스스텝] 고창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봉사자들은 지난 2일 고창읍 관내 어르신 20명을 대상으로 ‘찰칵! 나의 청춘프로필’ 사업을 진행했다.

이번 사업은 고창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고창군 사진작가협회 회원들의 재능 기부를 통해 어르신들의 모습을 액자에 담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 날, 지사협 위원들과 봉사자들은 어르신 한분 한분께 직접 헤어・메이크업을 해주며 시종일관 밝고 유쾌한 분위기를 조성했고, 사진작가 협회 회원들은 어르신들의 멋진 순간을 카메라로 담았다.

임진용 민간위원장은 “좋은 기회로 우리 지역의 소외된 어르신들께 소중한 순간을 추억할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이길수 공공위원장(고창읍장)은 “어르신들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추억으로 선물해 주신 고창군 지사협과 사진작가협회에 감사드린다”며 “더 많은 소외계층 주민들께서 이러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역 내 민간자원을 적극 발굴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성군, 명태축제 기간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부스 운영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은 제25회 고성명태축제 기간 중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부스를 운영하며 제도의 취지와 참여를 적극적으로 홍보했다.이번 축제 기간에 재안산고성군민회에서 500만 원, 초대가수 한수영·최홍림 씨가 100만 원, 양천구 강원향우회 홍기영 회장이 100만 원을 기탁했다.또한 화진포에 ‘7번 국도’ 노래비를 설치한 장민호 팬클럽 회원들이 1,010만 원을 기부하는 등 지역을 사랑하는

제315회 함안군의회 임시회 곽세훈 의원 5분 자유발언

[뉴스스텝] 지난 20일 함안군의회 제315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곽세훈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칠서면 연 시배지의 역사적 가치 재생과 지역 발전 방안을 제시했다.곽세훈 의원은 칠서면에서 1950년대부터 연근 재배를 시작하여 우리 군의 연 시배지로 한때 전국 연근 재배 면적의 12%를 차지할 만큼 지역의 중요한 특산물이자 생계 기반이었음을 강조하며, 현재는 개별 농가 중심의 재배만 이어지고 있어

군산시, 새만금의 진짜 이야기 알린다!

[뉴스스텝] 군산시가 새만금의 진짜 모습을 알리기 위해 시 홈페이지에 ‘군산새만금’ 전용 메뉴를 새롭게 개설했다고 21일 밝혔다.‘군산새만금’ 메뉴는 복잡한 행정·법률 용어 대신 시민들이 이해하기 쉬운 설명으로 꾸며졌다.특히 세부적으로 △군산에서 시작되는 새만금 △새만금 해양거점도시 군산 △군산시의 새만금 관할권 주요논리 △새만금 관할구역 결정 대응 현황 △군산새만금 홍보영상 총 다섯 개의 항목으로 자세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