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 민간플랫폼 활용 전남 사랑애 서포터즈 홍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4 09:55:05
  • -
  • +
  • 인쇄
배달의 민족 등 연계 수도권 청년, MZ세대 가입공략 나서
▲ 전남 사랑애 서포터즈 민간플랫폼 이벤트

[뉴스스텝] 전라남도는 수도권 청년, 20~30대 엠지(MZ)세대의 전남 사랑애(愛) 서포터즈 가입 확대를 위해 우아한형제들(배달의 민족)을 비롯한 다양한 민간플랫폼과 협업을 통한 홍보에 나선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해 12월부터 2개월간 배달의 민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서포터즈 가입 쿠폰 이벤트 시범사업을 진행한 결과 2만 명이 신규 가입하는 성과를 보였다.

이중 서울·경기 등 수도권 가입자가 57%, 20 부터 40대가 85%를 차지하면서 수도권 청년층과 엠지세대의 서포터즈 가입을 효과적으로 이끌어냈다.

또한 지난 21일부터는 KB국민은행 스타뱅킹 이용자 50만 명을 대상으로 전남 사랑애 서포터즈 홍보가 진행중이다.

내비게이션 앱 티맵(TMAP) 이용자를 대상으로 티맵 대리 1만 원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서포터즈 가입과 홍보를 본격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티맵(TMAP)앱과 전남 사랑애 100만 서포터즈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경문 전남도 고향사랑과장은 “파급력이 높고 누리소통망(SNS) 매체에 익숙한 엠지세대를 타깃으로 전남의 매력과 가치를 널리 알려 나가겠다”며 “다양한 민간플랫폼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서포터즈 혜택 확대와 서비스 개선에도 온 힘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남 사랑애 서포터즈에게는 전남도 내 관광, 숙박, 음식점 등 590여 개 할인가맹점 할인 혜택과 전라남도 대표 온라인쇼핑몰 남도장터 1만 원 쿠폰, JN투어 남도숙박 1만 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영양교육지원청 부설 영재교육원은 12월 5일 영양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을 개최했다. 수료식에는 초등 인문반, 초등 창의융합반 학생들과 20여 명의 학부모, 지도강사가 참여하여, 학생들이 그동안 학습한 내용을 볼 수 있도록 전시회를 열고, 이를 바탕으로 산출물을 발표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학부모들은 학생들의 성장과 발전을 지켜보며

부산 북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올 한 해 성과보고회 열어

[뉴스스텝] 부산 북구는 지난 3일, 2025년 북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성과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성과보고회는 청소년 보호 유공자 표창 수여를 시작으로 2025년 사업 운영실적과 2026년 계획 및 우수사례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보고회는 북구의 청소년 지원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하며, 연계 기관과 결속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였다.구청장 표창을 받은 정서지원 사업 멘토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유성의 겨울 밝히는 신호탄이 되길”

[뉴스스텝]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은 5일 유림공원(유성구 봉명동)에서 개최된 2025 유성온천 크리스마스축제 점등식에 참석해 시민들과 함께 축제의 성공적 개최와 대전의 행복을 소망하며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이번 행사는 지역을 대표하는 단체·기관장, 시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점등 예배를 시작으로 캐롤 공연, 주요내빈 축사, 점등식 순으로 진행됐고, 트리, 캔들 등 크리스마스 마켓과 회전목마, 겨울 간식거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