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 미스터트롯 7인방, 산청의 아름다움에 매료되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9 10:00:29
  • -
  • +
  • 인쇄
남사예담촌 등서 촬영 6월1일 첫방
▲ 산청군 미스터트롯 7인방, 산청의 아름다움에 매료되다

[뉴스스텝] 미스터트롯 7인방이 산청의 매력을 물씬 느끼며 아름다운 정취를 담아갔다.

29일 산청군에 따르면 TV조선 미스터트롯2의 TOP7이 출연하는 예능프로그램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의 첫 녹화가 남사예담촌과 기산국악당 등에서 진행됐다.

이번 프로그램은 TV조선의 새로운 주말 음악 여행 버라이어티로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최수호, 진욱, 나상도, 박성온(미스터트롯2 TOP7)이 출연한다.

이들 출연진은 전국의 명소와 맛집 소개, 버스킹 공연을 펼치며 대중과 소통한다.

1회차 촬영을 위해 이달 초 산청군을 찾은 제작진 및 출연진 등은 남사예담촌과 기산국악당에서 녹화를 마쳤다.

남사예담촌은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 1호로 선정된 한옥마을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산청군의 대표 관광지다.

기산국악당은 산청이 낳은 국악의 선각자인 기산 박헌봉 선생의 업적을 기념하기 위한 곳으로 버스킹 촬영이 진행됐다.

방송은 오는 6월 1일 토요일 오후 7시 50분 산청군의 아름다운 관광지와 함께 TV조선을 통해 첫 방영된다.

산청군 관계자는 “미스터트롯의 인기만큼 현장 열기도 뜨거웠다”며 “이번 방송이 산청군의 아름다운 관광지를 전국적으로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원시, 성인문해 학습자 작품 달력 제작

[뉴스스텝] 남원시는 성인문해교육 학습자들의 글쓰기 작품과 시화를 엮은 2026년 탁상달력 '문해, 세상이 달라보여요'를 제작해 지역사회에 배포한다고 밝혔다.이번 달력은 평생학습관, 노인복지관, 장애인종합복지관 등에서 운영 중인 성인문해교육 프로그램 학습자들이 직접 참여한 결과물로, 학습자들이 문해교육을 통해 쌓아온 성과와 삶의 변화를 시민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기획됐다.특히 올해 달력에는

공무직 근로자 대상 ‘친절 교육’ 실시

[뉴스스텝] 고령군은 12월 11일 고령군청 대가야홀에서 공무직 근로자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25년 공무직 근로자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보다 많은 직원이 참여할 수 있도록 오전과 오후, 총 1·2차로 나누어 진행됐다.이번 교육은 고객만족 및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인 인굿컴퍼니교육센터 박지우 강사를 초청해 진행됐다. 민원 응대 과정에서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경청과 공감의 기본 원칙을 중심으로 이루

광양시, 취약계층 독감 예방을 위한 마스크 착용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광양시는 최근 인플루엔자(독감) 환자가 급증하고 겨울철 호흡기감염병이 동시 유행함에 따라 지역사회 감염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지난 12월 1일 LF스퀘어와 중마동 버스터미널 일원에서 마스크 착용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독감 예방에는 백신접종, 마스크 착용, 손씻기 필수!’를 슬로건으로 진행됐다. 참여자들은 시민 500여 명에게 마스크를 배부하고 마스크 착용 독감 예방접종 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