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문화예술회관, 4월 기획공연 가족뮤지컬 ‘알사탕’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9 09:20:06
  • -
  • +
  • 인쇄
▲ 4월 기획공연 가족뮤지컬 ‘알사탕’

[뉴스스텝] 태백시는 오는 4월 30일 화요일 오후 7시에 태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4월 기획공연 ‘알사탕’이 개최된다고 밝혔다.

‘알사탕’은 문학계의 노벨상이라고 평가받는 '아스트리드 린드그렌상'을 수상한 백희나 작가의 동화책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주인공 동동이가 알사탕을 먹고 난 후 사물과 사람의 속마음이 들리게 되는 이야기로 어린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풍요롭게 해줄 공연이다.

또한, 혼자 노는 것에 익숙한 주인공이 가족의 사랑을 느끼고, 타인의 마음을 이해하며 친구들에게 먼저 다가가는 결말을 가진 가족 뮤지컬로 연령대 상관없이 감동과 교훈을 느낄 수 있다.

이번 공연은 12개월 이상 관람가이며 전석 만원으로 1인 6매 한정이다.

문화사랑회원은 오는 4월16일 화요일 오전 9시부터 할인가 7,000원으로 문화예술회관 사무실에서 현장 예매가 가능하며, 일반은 오는 4월17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인터파크 예매(접속 후 ‘태백’으로 검색)와 현장예매가 가능하다.

태백시 관계자는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4월의 마지막날 가족 뮤지컬을 준비했다. 시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바라며, 즐거운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태백문화예술회관은 시민과 함께하는 일상 속의 문화, 문화 속의 일상을 추구하며 공연문화 정착을 위해 뮤지컬, 연극, 무용,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의 우수 공연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오수 경기도의원, 광교레이크파크 수자인 입주민들과 간담회 실시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이오수 의원(국민의힘, 수원9)은 24일 경기도의회에서 광교레이크파크 수자인아파트 입주민들과 간담회를 갖고, 지역 내 생활 불편 및 공공부지 활용 등 현안에 대해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했다.이번 간담회에는 문재일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을 비롯한 각 동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광교복합센터 인근 유휴부지의 실효적 활용 공공시설 접근성 확대 교통ㆍ주차 등 생활 편

완주군 “안전한 급식환경” 자외선살균소독기 교육

[뉴스스텝] 완주군이 24일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어린이 급식소의 급식관리자를 대상으로 자외선살균소독기 관리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이날 교육은 자외선살균소독기 전문가(김승현 큐앤아이 대표)를 초빙해 어린이 급식소의 급식관리지인 원장·센터장, 조리원 등을 대상으로 올바른 사용 및 관리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특히 자외선소독기의 작동 원리를 바탕으로 자외선살균소독기 권장 사용시간과 자

익산시, 금연 캠페인으로 '건강한 청춘' 응원

[뉴스스텝]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익산시가 24일 청소년 문화의 거리에서 '연기 없는 청춘' 금연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들이 자주 찾는 문화 공간에서 흡연의 유해성을 알리고, 건강한 거리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민관 합동으로 진행된 캠페인은 일시청소년쉼터 관계자, 유해환경감시단 등 20여 명 참여했다. 현장에서는 '담배는 OUT, 건강은 IN!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