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퀸’정서주, 남해군 홍보대사 위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7 09:05:32
  • -
  • +
  • 인쇄
남해군 향우 2세…14일 남해마늘한우축제 개막식 장식
▲ 홍보대사 위촉패 전달

[뉴스스텝] 방송국 ‘트로트 경진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트롯퀸’으로 등극한 정서주 가수가 남해군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장충남 남해군수는 14일 열린 ‘제19회 남해마늘한우축제’ 개막식에서 정서주 가수에게 홍보대사 위촉패를 전달했다.

청아하고 부드러운 음색을 자랑하는 정서주 가수는 남해군 향우 2세로 2022년 앨범 '꽃들에게'를 통해 데뷔했으며, 올해 초 TV조선 '미스트롯3'에서 ‘진(眞)’을 수상하며 역대 최연소 우승자의 타이틀을 거머쥔 바 있다.

남해군의 대표 농산물축제인 남해마늘한우축제에도 2회째 참석하는 등 남해에 대한 애정을 유감없이 표현해 주고 있는 정서주 가수는 앞으로 주요 행사 참석 및 응원영상 제작, SNS를 통한 관광 남해 홍보, 팸투어를 통한 남해의 숨겨진 관광지 찾기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한편 남해군은 오는 25일 김다현 가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할 예정이다.

이로써 남해군은 나상도, 하동근과 더불어 전국민이 사랑하는 트로트 가수를 4명이나 홍보대사로 위촉한 지자체로 거듭나게 됐으며, 남해의 브랜드 가치 상승과 지역 홍보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 동행축제 in 강릉' 소상공인 특별판매전 개최

[뉴스스텝] 강릉시는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원영동지역 중소기업·소상공인·전통시장의 판로를 지원하고 지역 내수 활성화를 위해 오는 9월 19일부터 20일 2일간 13시에서 20시까지 강릉월화거리(문선빌딩 주차장 인근)에서'2025 동행축제 in 강릉' 특별판매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전국단위 소비촉진 행사 ‘동행축제’의 일환으로, 강릉시와 중기청 강원영동

정신출 여수시의회 의원, 국정과제 대응전략 TF팀 조속히 구성해야

[뉴스스텝] 정신출 여수시의회 의원(더불어민주당, 국동·대교·월호)은 9월 16일 열린 제250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 5분 자유발언에서 “여수시가 새 정부 국정운영 5개년 계획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국정과제 대응전략 TF팀’을 조속히 구성해야 한다”고 촉구했다.정 의원은 “최근 대통령 직속 국정기획위원회가 민생회복, 기후·에너지, 안전·재난, 돌봄, 지역균형, 산업전환, 청년지원 등 123개 국정과

포천시, 소흘건강생활지원센터 개소…지역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 본격화

[뉴스스텝] 포천시는 17일 ‘소흘건강생활지원센터’ 개소식을 개최했다.이날 개소식에는 백영현 포천시장과 임종훈 포천시의회 의장, 도·시의원, 소흘읍 기관·단체장이 참석해 센터 개소를 축하하고, 내부 시설을 둘러보며 향후 운영 계획을 공유했다.소흘건강생활지원센터는 지난해 보건복지부에서 전환 승인을 받아 기존 소흘보건지소를 지상 2층·연면적 252㎡ 규모로 새 단장했다. 소흘건강생활지원센터 개소로 시민들은 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