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노인종합복지관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day'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1 09:25:26
  • -
  • +
  • 인쇄
▲ 김해시노인종합복지관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day' 실시

[뉴스스텝] 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노인종합복지관은 20일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삼계탕 나눔 day’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MG새마을금고 김해시이사장협의회에서 500만원 상당의 삼계탕을 후원하여 지역 어르신 600여명에게 보양식을 대접했다.

이날 행사에는 40여명의 사랑손봉사단, 당아모 자원봉사단체에서 배식 봉사활동에 참여하였다.

최정규 김해시복지재단 대표이사는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을 위해 나눔의 손길을 내밀어 준 MG새마을금고 김해시이사장협의회에 감사하다”며, “사랑과 정성으로 준비한 여름철 보양식 삼계탕을 드시고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활기찬 여름을 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후원 및 자원봉사에 참여의사가 있으신 분은 (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노인종합복지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 2026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위원장 김은복, 부위원장 신미진,위원 윤원준·안정근·홍순철)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예산안 심사를 실시하며 각 부서의 주요 사업 타당성을 면밀히 점검하고 개선 필요 사항을 심도 있게 제시했다.김은복 위원장은 건설정책과 예산안 심사에서 마을정자 설치 사업과 관련해“정자가 없는 마을을 우선 고려해야 하며, 기존 설치 마을에 추가 설치하는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위원장 이춘호, 부위원장 김은아, 위원 맹의석·천철호·김미성)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예산안을 심사하며 소관 부서의 주요 사업 전반을 세밀하게 점검했다.이춘호 위원장은 아산문화재단 예산안 심사에서 “공연 관련 예산이 해마다 크게 변동하고 있다”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예산 편성의 필요성을 지적했다. 또한 사회복지과 예산안 심사에서는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위원장 전남수, 부위원장 명노봉, 위원 이기애·박효진·김미영·김희영)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본예산 심사를 진행하며 부서별 예산안을 면밀히 검토하고 예산 편성의 실효성을 중점적으로 점검했다.전남수 위원장은 지역경제과 예산안 심사 과정에서 지역대학 산학협력 예산과 관련해, 사업 추진을 책임지는 산학협력단장이 심사 자리에 참석하지 않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