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 강남인강 '찾아가는 입시 설명회' 사전 접수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4 09:10:31
  • -
  • +
  • 인쇄
▲ 삼척시청

[뉴스스텝] 삼척시가 오는 16일 입시를 앞둔 관내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삼척시는 3월 16일 오후 2시부터 삼척시 평생학습관 대강당에서 2024년도 강남인강 ‘찾아가는 입시설명회’를 개최하고 사전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이번 입시설명회에는 강사로 김상근 강남구청, EBS 영어 강사와 성재윤 대치명인학원 입시소장이 나와 ‘변화하는 교육과정에 따른 학습 노하우’, ‘과목별 학습법 및 입시정보’를 내용으로 강의한다.

참석을 원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은 삼척시 평생학습관 누리집에서 14일까지 사전신청이 가능하다.

삼척시 관계자는 “복잡해지는 입시 환경에 대비하여 관내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드리기 위해 준비했다.”라며 “많은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참석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명 대통령 "대한민국이 세계 최고 투자처 되도록 객관적 환경 조성"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8일 "외국인 투자는 대한민국 경제 성장과 발전의 핵심 축이었고, 앞으로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여러분들의 투자에 임하는 기대가 실망으로 변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청와대에서 열린 '모두의 성장, 외국인 투자기업 간담회'에서 모두발언을 통해 "불확실한

해운대구, ‘고향사랑 지정기부사업’ 아이디어 공모

[뉴스스텝] 해운대구는 고향사랑기부금을 활용한 실효성 있는 사업을 발굴하고, 기부자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고향사랑기부제 지정기부사업 아이디어 공모’를 실시한다.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해운대구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제안서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 2월 6일까지 이메일이나 홍보협력과 방문·우편 접수하면 된다.공모 분야는 ▶사회적 취약계층 지원 및 청소년 육성·보호 ▶지역 주민의 문화·예술·보

해운대구 도시재생지원센터, 반여가족합창단원 모집

[뉴스스텝] 해운대구 반여2·3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는 도시재생사업의 일환으로 운영 중인 ‘반여가족합창단’ 2기 운영을 마무리하고 3기 단원 모집을 시작했다.‘반여가족합창단’은 지역 주민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합창단으로, 세대 간 소통 증진과 가족 친화적인 지역 사회 문화 조성을 위해 운영된다.도시재생사업으로 조성되는 반여문화플러스 공간을 활용한 주민 주도의 문화 활동을 통해 지역 거점시설 활성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