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라이온스클럽 재능기부 봉사활동 추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9 09:25:10
  • -
  • +
  • 인쇄
▲ 보은라이온스클럽 재능기부 봉사활동 추진

[뉴스스텝] 보은 라이온스클럽은 지난 7일 수한면 병원리 마을회관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이른 아침부터 모인 보은라이온스클럽 30여 명은 농기계 수리, 전등 교체, 가스타이머콕 설치 등 봉사활동을 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아울러 보은군 시각장애인협회 안마봉사단도 함께 칼갈이 봉사 및 안마서비스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어르신들의 말벗이 되어 드렸다.

농기계 수리 봉사를 받은 한 어르신은 “농기계가 고장이 나서 어떻게 농사일을 할지 막막했는데 보은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찾아와 농기계 수리를 해줘서 짐을 덜었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김송기 보은라이온스 회장은 “이른 아침부터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재능기부를 해준 회원분들과 시각장애인협회 안마봉사단에 감사하고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원특별자치도, 국회 심의 대응 국비 확보 총력전 돌입

[뉴스스텝] 국회의 내년도 예산안 심의가 본격화됨에 따라, 강원특별자치도는 11월 3일 오전 11시 국회 내 ‘국비확보 상황실’을 개소하고 국회 심의 대응을 위한 총력전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이날 열린 ‘국비확보 상황실’ 개소식에는 여중협 행정부지사가 참석했으며, 개소식 이후 예산과 및 서울본부 관계자들과 함께 국회 심의 대응 전략을 논의했다. 여중협 행정부지사는 “내년도 정부예산안에 역대 최대 규모인 1

닝보시 부시장 일행 대구 방문, 양 도시 교류 회복 신호탄

[뉴스스텝] 대구광역시는 자매도시인 중국 닝보시에서 양용(杨勇) 부시장을 단장으로 하는 대표단이 11월 3일(월) 대구를 공식 방문했다고 밝혔다.대구시는 1999년 섬유·패션산업이 활발하던 시기, 동일한 산업 기반을 가진 닝보시와 교류를 시작했다. 양 도시는 초기 산업 협력을 기반으로 상호 신뢰를 쌓으며 우호 관계를 다졌고, 이후 의료·문화·예술·청소년·스포츠·국제행사 등으로 교류의 폭을 넓히며 실질적

광명시, 2025 인구주택총조사 실시… 시민 참여 독려

[뉴스스텝] 광명시는 오는 11월 18일까지 ‘2025 인구주택총조사’를 실시한다.이번 조사는 국가데이터처(통계청)가 5년마다 전국적으로 시행하는 국가 통계조사로, 광명시의 인구·가구·주택 현황을 파악하고 향후 정책 수립의 기초자료로 활용한다.조사는 11월 18일까지 진행하며, 시민은 인구주택총조사 누리집 또는 전화로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조사원이 방문하는 경우 휴대용 전자기기를 활용한 현장 조사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