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동횡성 네덜란드 꽃 축제 개최 알림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5-01 09:20:02
  • -
  • +
  • 인쇄
▲ 횡성군청

[뉴스스텝] 횡성군 우천면에서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횡성참전기념공원 및 우천면 우항리 일원에서 『컬러테라피와 함께하는』 2023 동횡성 네덜란드 꽃 축제가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축제는 꽃 관련 만들기 및 먹거리 체험과 개막식 행사, 주민동아리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를 즐길 수 있고 네덜란드 홍보, 우천면 도시재생 관련 전시가 열린다.

이 밖에도 우천면 출신 개그맨 김주철, 훈이과 곤이, 정승호, 진시몬 등 유명 가수와 함께하는 개막 축하공연과 평화예술단 등의 공연 등이 펼쳐져 관광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축제장 내에서는 축제 전용 화폐 사용이 가능하고,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방문하면 5천원 상당의 축제 화폐를 제공한다.

또한 3대가 함께 방문하면 기념사진을 찍어 액자에 담아갈 수 있는 특별행사를 즐길 수 있다.

권순태 동횡성네덜란드꽃축제위원장은 “당신 앞에 꽃길만 펼쳐질, 우천 2023 동횡성 네덜란드 꽃축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수원시의회 김소진 의원 대표발의, 시각장애인 안내견 출입보장 제도화

[뉴스스텝] 수원특레시의회 김소진 의원(국민의힘, 율천·서둔·구운·입북)이 대표발의한 '수원시 시각장애인 이동권 보장을 위한 안내견 출입보장 조례안'이 4일 개최된 제398회 임시회 보건복지위원회 안건심사에서 수정가결됐다.현행 법령상 안내견 출입이 허용돼 있음에도 불구하고, 공공시설과 민간시설에서 인식 부족 등을 이유로 출입이 제한되는 사례가 반복되고 있다는 점이 제정 배경이다. 조례안은 안

경남도, 합천서 18번째 도민 상생토크... ‘대장정 마침표’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4일 합천문화예술회관에서 ‘도민 상생토크’를 열고, 합천을 수도권과 경남, 영호남을 잇는 교통․관광 거점으로 육성하겠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박완수 도지사와 김윤철 합천군수, 군민 등 250여 명이 참석해 지역 현안을 공유하고, 경남도와 합천군의 상생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이번 상생토크는 2023년 ‘합천군민과의 대화’ 이후 3년 만에 마련됐다.박완수 도지사는 “합천은 오랜 역사

충북도, 탄소중립 실천 확산 위해 민간단체 ‘맞손’

[뉴스스텝] 충북도는 기후위기 대응의 핵심인 탄소중립 실천 문화 확산을 위해 ‘탄소중립 바로알기 프로그램 및 실천운동’ 공모사업을 추진한다. 이번 사업은 관 위주의 캠페인에서 벗어나, 민간 네트워크와 협력해 도민이 참여하는 실천형 프로그램을 추진하는 데 목적이 있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주된 사무소가 충청북도에 소재한 기관·비영리법인·단체로, 탄소중립 관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거나 추진 계획이 있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