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빛원주도시가스(주), 원주 대학생 장학금 1,800만원 전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1-02 09:25:06
  • -
  • +
  • 인쇄
▲ 참빛원주도시가스(주), 원주 대학생 장학금 1,800만원 전달

[뉴스스텝] 참빛원주도시가스(주)는 지난 29일 원주시청 투자상담실에서 원주시에서 추천을 받은 대학생 6명에게 1인당 300만 원씩 총 1,8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참빛그룹 산하 참빛원주도시가스(주)는 지역의 우수인재 육성을 위해 지난 2008년부터 원주시의 추천을 받아 매년 원주 출신 대학생 가운데 성적이 우수한 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원강수 원주시장은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여건임에도 지역 후학을 위해 장학금을 마련해 준 참빛그룹과 참빛원주도시가스(주)에 감사의 뜻을 표하고,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에게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장학금의 취지를 잘 새기며 학업에 더욱 정진하여 원주시 발전에 기여하는, 더 나아가 대한민국에 꼭 필요한 동량으로 성장해 나가기를 당부했다.

참빛원주도시가스(주) 김문택 대표는 장학금을 받은 대학생들을 격려하며 원주 미래 발전을 주도할 훌륭한 지역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장수군, 어르신 맞춤형 ‘스마트경로당’ 14개소 운영

[뉴스스텝] 장수군은 지역 어르신들의 디지털 접근성을 높이고 건강한 노후를 지원하기 위해 ‘장수형 스마트경로당’ 14개소를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지난 8월부터 7개 읍·면 대표경로당을 포함한 14개소를 대상으로 추진돼, 어르신들이 일상 속에서 편리하게 디지털 기기를 활용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장수형 스마트경로당은 고령층의 생활 특성에 맞춰 △스마트 건강관리 △스마트 디지털 교육 △안

함평군, 서해안철도 국정과제 실현 총력… 5개 시군과 공동 대응 나선다

[뉴스스텝] 전남 함평군이 서해안철도의 국가철도망 반영과 조기 건설을 위해 영광군, 군산시, 부안군, 고창군과 손을 잡았다.12일 함평군에 따르면 전남 함평군·영광군, 전북 군산시· 부안군·고창군 등 서해안 5개 시군이 함께 지난 11일 ‘서해안철도 국가철도망 반영촉구 업무 협의회’를 개최하고 국가철도망 구축계획 반영과 조기 건설을 위해 공동 대응하기로 했다.서해안철도는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새만금에서 목

양평군정신건강복지센터, 세계 자살예방의 날 맞아 김미경 강사 초청 특강 개최

[뉴스스텝] 양평군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지난 11일, 세계 자살예방의 날을 기념해 양평물빛정원도서관 물빛극장에서 특별 강연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자존감 넘치는 인생 설계와 행복한 미래’를 주제로, 김미경 강사를 초청해 진행됐으며, 지역 주민 350여 명이 참석해 큰 호응을 얻었다.이번 특강은 자존감 회복과 동기 부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삶의 방향성을 긍정적으로 설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