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 어린이 과학놀이체험관 개관 기념 소문내기 SNS 이벤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04 09:30:02
  • -
  • +
  • 인쇄
9월 4일(월)부터 9월 24일(일)까지 3주간
▲ 삼척 어린이 과학놀이체험관

[뉴스스텝] 삼척시가 9월 4일부터 9월 24일까지 3주간 삼척 어린이 과학놀이체험관 소문내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는 9월부터 공식 개관한 삼척 어린이 과학놀이체험관의 홍보와 관광객 유치를 위하여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삼척 어린이 과학놀이체험관은 지상 4층 규모로 1층에는 아이누리 이음터(환영의 공간), 꿈틀꿈틀 놀이터(영유아 놀이공간), 오감튼튼 자람터(예술+신체공간), 상상가득 채움터(과학+탐구공간), 2층에는 테크홀릭 체험터(미션 체험공간), 창의쑥쑥 키움터(감성공간), 3~4층에는 다목적홀(영상관)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 유익한 공간이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방법은 삼척 관광 SNS 채널 인스타그램 “삼척이유”를 팔로우하여 삼척 어린이 과학놀이체험관 관련 게시물을 공유하고 친구를 소환하거나 퀴즈 이벤트에 댓글을 달면 된다.

시는 이벤트 참여자 중 52명을 추첨하여 삼척여행(쏠비치 1박 2일 숙박권, 어린이 과학놀이체험관 입장권, 삼척사랑상품권 10만 원) 지원 2명, 커피 기프티콘 50명 등 경품을 10월 중 지급할 계획이다.

삼척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어린이와 관광객들이 삼척 어린이 과학놀이체험관을 방문할 수 있도록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귀포시 예래동, ‘행복솔솔 장터나눔 냉장고’ 이용자 만족도 상승

[뉴스스텝] 서귀포시 예래동은 취약계층 먹거리 나눔 사업인 ‘행복 솔솔 예래동 장터나눔 냉장고’ 사업을 추진하며 지역 내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올해 2월 개소 한 예래동장터나눔 냉장고는 지역주민, 기업·단체에서 후원하는 식료품, 밑반찬 등을 상시 비치해 관내 취약계층 및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들에게 지원 해오고 있다.현재까지 장터나눔 냉장고 기부 건수는 9월 말 기준 총 140건·1,100만 원 상

고용노동부, 중대재해 감축 상황점검회의 개최

[뉴스스텝] 고용노동부는 20일 오후 산업안전보건본부에서 안전보건감독국장 주재로 「중대재해 감축 상황점검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떨어짐, 부딪힘, 끼임 등의 재래형 중대재해가 지속 발생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를 효과적으로 감축하기 위해 그간의 대책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독려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이날 회의에는 48개 지방노동관서의 산재예방지도과장, 건설산재지도과장, 광역중대재해수사과장 등 산업안전 관

한정수 전북도의원, 전북자치도 현실을 반영한 자체 통계 발굴 필요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의회 한정수 의원(익산 4)은 20일 열린 제422회 임시회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정확한 통계 없이는 정책도, 행정도 신뢰받을 수 없다”며 “전북자치도의 현실과 특성을 반영한 지역특화 통계 발굴 등 데이터 관리 체계의 혁신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전북자치도 통계시스템은 도정 주요 지표를 도민에게 투명하게 공개하고 정책 수립 및 학술연구의 기초자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07년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