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 어린이 과학놀이체험관 개관 기념 소문내기 SNS 이벤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04 09:30:02
  • -
  • +
  • 인쇄
9월 4일(월)부터 9월 24일(일)까지 3주간
▲ 삼척 어린이 과학놀이체험관

[뉴스스텝] 삼척시가 9월 4일부터 9월 24일까지 3주간 삼척 어린이 과학놀이체험관 소문내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는 9월부터 공식 개관한 삼척 어린이 과학놀이체험관의 홍보와 관광객 유치를 위하여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삼척 어린이 과학놀이체험관은 지상 4층 규모로 1층에는 아이누리 이음터(환영의 공간), 꿈틀꿈틀 놀이터(영유아 놀이공간), 오감튼튼 자람터(예술+신체공간), 상상가득 채움터(과학+탐구공간), 2층에는 테크홀릭 체험터(미션 체험공간), 창의쑥쑥 키움터(감성공간), 3~4층에는 다목적홀(영상관)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 유익한 공간이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방법은 삼척 관광 SNS 채널 인스타그램 “삼척이유”를 팔로우하여 삼척 어린이 과학놀이체험관 관련 게시물을 공유하고 친구를 소환하거나 퀴즈 이벤트에 댓글을 달면 된다.

시는 이벤트 참여자 중 52명을 추첨하여 삼척여행(쏠비치 1박 2일 숙박권, 어린이 과학놀이체험관 입장권, 삼척사랑상품권 10만 원) 지원 2명, 커피 기프티콘 50명 등 경품을 10월 중 지급할 계획이다.

삼척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어린이와 관광객들이 삼척 어린이 과학놀이체험관을 방문할 수 있도록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아산시 도고아트홀, 2026년 1월 ‘주말 상시공연·전시’ 운영

[뉴스스텝] 아산문화재단(대표이사 유성녀)이 운영하는 도고아트홀이 2026년 1월, 주말 상시 공연과 전시를 통해 새해 시민들의 문화 일상화를 이어간다. 이번 프로그램은 가족 단위 관람객과 어린이를 중심으로 공연과 전시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 있어, 새해 첫 달부터 풍성한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한다.2026년 1월 공연은 토·일 주말 상시 공연으로 운영되며, 모든 공연은 1일 2회차(13:30, 1

제16대 김용곤 안양문화원장 취임

[뉴스스텝] 안양문화원은 지난 29일 안양문화원 강당에서 제16대 김용곤 안양문화원장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날 취임식은 연임한 김용곤 원장의 취임을 공식적으로 알리는 자리뿐만 아니라, 2025년 한 해 동안 안양문화원의 문화 활동을 되돌아보고 문화가족이 화합하는 송년회를 겸해 진행됐다.취임식에는 최대호 안양시장을 비롯해서 박준모 안양시의회 의장, 장명희 보사환경위원장과 음경택, 강익수, 장경

의정부문화재단, 초청료 부담 없는 ‘공동기획’으로 고품격 공연 유치!

[뉴스스텝] 의정부문화재단이 올해 시 예산 투입 없이 시민들에게 국내외 최정상급 공연을 선사하며, 공공 문화기관의 혁신적인 경영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최근 재단에 따르면, 2025년 올해 재단은 민간 예술단체 및 기획사와의 ‘공동기획’ 방식을 통해 총 14개의 대형 공연을 무대에 올렸다. 이번 2025년 라인업에는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 가수 '이승철' 등 스타 뮤지션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