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2025년 제1회‘봄의 왈츠 버스킹’에 초대합니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1 09:10:09
  • -
  • +
  • 인쇄
4.12.(토) 오후2시, 남해읍 남산공원 아이나라
▲ 봄의 왈츠 버스킹’ 행사

[뉴스스텝] 남해군은 오는 4월 12일 ‘2025년 제1회 봄의 왈츠 버스킹’ 행사를 남해읍 남산공원 아이나라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남해군은 2025년 고향 사랑 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내실 있는 거리공연 문화 조성을 위한 버스킹 행사를 3회에 걸쳐 진행한다.

출연하는 버스커는 회당 4팀 정도로, 프로그램 구성은 매회 변경된다. 가족과 연인,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4월 12일 펼쳐질 제1회 버스킹 공연에서는 ‘통기타 밴드 소리샘’이 통기타 연주를, ‘매직아티스트 김영래’ 마술사가 옴니버스 매직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전자 바이올리니스트 세미’의 바이올린 연주, 관내 어린이집 만 5세반 어린이들의 율동 공연까지 펼쳐진다.

아울러 행사장 주변에서는 돗자리 무료 대여, 솜사탕 무료 나눔, 푸드트럭 운영 등의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또한 2회차 공연은 오는 5월3일 토요일 오후 2시 창선면 동대만생태공원에서, 3회차 공연은 5월17일 토요일 오후2시 이동면 에코촌에서 개최되며 우천 등의 사유로 장소가 변경될 시 따로 홍보할 예정이다.

김지영 남해군 문화체육과장은 “따뜻한 봄을 맞아 꽃피는 계절 남해읍 남산공원 아이나라에서 많은 군민들과 관광객들이 가족과 함께 공연을 관람하며 풍성한 봄을 만끽하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광양항 물류창고 화재 현장 점검

[뉴스스텝]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18일 오후 광양항 동측 배후단지 물류창고 화재 현장을 찾아 진화 상황을 듣고 현장을 점검한 뒤 도민 안전을 최우선으로 유관기관과 협력해 총력 대응하라고 지시했다.전남소방에 따르면 이번 화재는 지난 13일 오전 8시 38분께 발생했다. 광양항 동측 배후단지에 입주한 ㈜조우로지스 물류창고에서 알루미늄 드로스(산화 알루미늄 부산물)가 발화한 것으로 추정되며, 열이 쉽게 식지

강진 새하늘어린이집, 제26회 전국119소방동요 경연대회 금상 수상

[뉴스스텝] 강진소방서는 강진 새하늘어린이집 합창단이 9월 17일 개최된 제26회 전국119소방동요 경연대회에서 유치부 금상을 차지했다고 밝혔다.전국119소방동요 경연대회는 소방청이 주최하고 한국소방안전원이 주관하는 전국 단위 대회로, 1996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26회를 맞았다. 대회는 ‘노래로 배우는 불조심, 함께 만드는 안전문화’를 주제로 유치부와 초등부 어린이들이 참가하며, 어린이 눈높이에 맞는 소

대전어린이집연합회 민간분과 보육인의 날 개최

[뉴스스텝] 대전어린이집연합회 민간분과(회장 남옥화)는 9월 18일 평송청소년문화센터 어울림홀에서 ‘보육인의 날’ 행사를 열고, 보육교직원의 노고를 격려하며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는 보육 교직원 4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이장우 대전시장도 자리해 보육 현장의 헌신에 감사를 전했다.행사는 기수단 입장과 개회선언으로 시작돼 보육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38명이 대전시장, 시의회의장, 시교육감, 연합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