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문화예술회관, 리모델링에 따른 휴관 안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9 09:15:26
  • -
  • +
  • 인쇄
▲ 태백문화예술회관

[뉴스스텝] 태백시는 오는 6월 1일부터 태백문화예술회관의 리모델링 공사에 따라 대공연장, 전시컨벤션홀, 12지신 광장 등을 휴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리모델링 공사는 지난 2003년 개관 이후 20년 이상 된 시설과 장비를 교체하는 공사로 공연장의 안정성 및 전문성을 갖춘 시설 개선에 중점을 두고 추진한다.

휴관기간은 오는 6월부터 2025년 1월까지 약 8개월 간이며, 리모델링 공사 마무리 후 안전성 등 검토를 거쳐 2025년 2월 중 재개관 예정이다.

리모델링 공사기간에도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를 위해 소공연장에서 기획 공연 및 대관 행사 등을 계속 진행함에 따라 공연 및 대관 관련 문의는 태백문화예술회관으로 하면 된다.

태백시 관계자는 “리모델링 공사로 불가피하게 대공연장, 전시컨벤션홀, 12지신 광장 등을 휴관하게 되어 시민여러분께 양해를 부탁드린다. 오는 2025년 2월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뵐 것을 약속드리며, 더욱 쾌적하고 안전한 공연장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아산시보건소, 건강한 노년기를 위한 한의약 건강증진 프로그램 운영

[뉴스스텝] 아산시 보건소는 한의약 건강증진사업의 일환으로, 어르신들이 일상에서 한의학적 건강 관리법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총명한(韓) 백세교실’을 내달부터 4월까지 운영한다.이번 프로그램은 농한기 신체활동 감소로 인한 체력 저하와 노인 우울감, 만성 통증 완화를 목적으로, 동별 경로당 총 6개소를 대상으로 주 1회씩 총 12주간 진행된다.올해 사업 운영 경로당은 △온양1동 온천9통 △온양1동 온천1

제천천연물지식산업센터, 임대료 인하 결정

[뉴스스텝] 제천천연물지식산업센터는 지역 중소 벤처기업 및 창업기업의 경영 부담 완화를 위해 임대료 인하를 결정했다.제천천연물지식산업센터는 임대형 공장 48실과 근린생활시설 6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천연물 분야의 창업 초기 기업, 청년 창업가, 중소 벤처기업 등 유망 기업의 입주를 지원하고 있다.이번 조치는 경기 둔화와 고정비 부담 증가로 어려움을 겪는 입주기업들의 현장 의견을 반영해 추진됐으며, 임대료를

증평군, 2026년 상반기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 이용자 추가모집

[뉴스스텝] 충북 증평군은 이달 30일까지 2026년 상반기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 이용자를 추가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은 지역맞춤형 사회서비스 제공을 통한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사회서비스 시장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 복지사업이다. 서비스별 추가모집 인원은 △아동청소년 정서발달 9명 △맞춤형 치매예방 5명 △아동청소년 심리지원 4명 △장애인 보조기기 렌탈서비스 2명 등 총 6개 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