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2025년 고현노인대학 개강식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2 09:10:08
  • -
  • +
  • 인쇄
▲ 남해군 2025년 고현노인대학 개강식

[뉴스스텝] 고현노인대학(학장 고재화)은 11일 대장경판각문화센터에서 2025년 개강식을 개최했다.

이날 노인대학 개강식에는 이재신 대한노인회 남해군지회장, 정정학 고현면분회장, 장성순 고현면 이장단장, 류기찬 고현면장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고재화 학장은 “올해도 이런 뜻깊은 자리에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드린다. 노인대학의 알찬 교육과정을 통해 활기찬 노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류기찬 고현면장은 “고현노인대학 개강을 축하드리며, 배움을 향한 어르신들의 도전과 열정에 깊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고현노인대학은 매주 화요일 10시부터 12시까지 노래교실, 라인댄스, 탁구, 그라운드 골프, 게이트볼 등 어르신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영광군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영광몰’, 추석 대목 첫 성과

[뉴스스텝] 영광군이 운영 중인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영광몰’이 이번 추석을 기점으로 첫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며, 지역 농어민과 소상공인을 위한 새로운 유통 채널로서 가능성을 입증했다.영광몰은 작년 말에 개설되어 올해 초에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으며, 관내 읍·면사무소를 통해 입점 업체를 모집하고 시스템 안정화도 병행하며 운영 기반을 마련해 왔다. 이번 추석은 ‘영광몰’이 실질적인 성과를 거두며 온라

충청북도의회 김꽃임 의원 대표 발의‘인공지능 기본 조례안’상임위 통과

[뉴스스텝] 충북도의회 산업경제위원회 김꽃임 의원(제천1)이 대표 발의한 ‘충청북도 인공지능 기본 조례안’이 14일 상임위원회 심사를 통과했다.이번 조례안은 지난 1월 ‘인공지능 발전과 신뢰 기반 조성 등에 관한 기본법’이 제정됨에 따라 충청북도 차원의 정책 추진 근거를 마련하기 위한 것으로, 충청북도는 전국 광역지자체 중 서울, 경기에 이어 세 번째로 제정에 나섰다.김 의원은 지난 9월 ‘인공지능 기본법

울산 중심가로, 트램 연계한 ‘활력의 길 ’만들자!

[뉴스스텝] 울산 도심의 활력 회복과 청년 인구 유입을 위해 트램 노선을 중심으로 한 '보행 친화적 중심가로'를 조성하고, 소규모 창업생태계를 연계해야 한다는 구체적인 도시재생 전략이 제시되어 눈길을 끌었다. 이러한 논의는 15일 오전 울산광역시의회 의원연구모임인 울산지역경제연구회 주관으로 시의회 시민홀에서 열린 ‘울산 중심가로와 연계한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토론회’에서 나왔다. 연구모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