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2025년“봄의 왈츠 버스킹”뜨거운 호응으로 아름다운 마무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0 09:15:21
  • -
  • +
  • 인쇄
3회차 공연 이동면 에코촌(에코가든)에서 개최, 200여 명 방문
▲ 남해군 2025년“봄의 왈츠 버스킹”뜨거운 호응으로 아름다운 마무리

[뉴스스텝] 남해군은 봄 정취 가득한 음악축제 ‘2025 봄의 왈츠 버스킹’의 마지막 3회차 공연을 지난 17일, 이동면 에코촌(에코가든)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봄의 왈츠 버스킹은 총 3회차로 진행됐으며, 남산공원 아이나라, 동대만 생태공원 등지서 개최될 예정이던 1·2회차는 우천으로 인해 실내로 변경돼 열렸으나, 마지막 3회차는 화창한 날씨 속에서 당초 계획대로 야외 무대에서 개최돼 더욱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무대에는 뮤지션 ‘블루스카이’, 혼성듀오 ‘7080 위드원 밴드’, 남해제일고 댄스동아리 ‘세렌디피티’, 퓨전국악팀 ‘새아씨와 풍류모리’등 총 4팀이 출연해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남해를 찾은 관광객들과 이동면 주민, 에코촌 캠핑객 등 200여 명이 관람하며 공연장을 가득 메웠다.

현장에는 푸드트럭 3개소가 운영돼 관람객들의 편의를 더했으며, 공연 중간에는 군정 퀴즈타임도 마련돼 즐거움을 더했다.

관람객들은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진 공연이 남해의 풍경과 어우러져 더욱 특별했다”며 정기적인 개최를 희망하는 반응을 보였다.

김지영 문화체육과장은 ‘봄의 왈츠 버스킹’에 관심을 가져준 군민과 관광객들에게 고마움을 전한 뒤 “다가오는 여름과 가을에도 남해의 자연과 어우러지는 다채로운 문화예술 행사를 계속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예산군보건소,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 성료

[뉴스스텝] 예산군보건소는 지난 7일 예산군문예회관에서 열린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가 군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당뇨병·고혈압 등 만성질환 예방 △생활습관 개선에 대한 올바른 건강정보 제공 △건강생활실천 분위기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서울아산병원 내과 우창윤 교수를 초청해 ‘미운 우리 혈당 – 병원에서 못 듣는 당뇨·고혈압 없이 건강하게 사는 법’을 주

세종시교육청,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공동연수 실시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은 11월 7일부터 8일까지 ‘유ㆍ어ㆍ초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공동연수는 유치원과 어린이집 통합(이하 유보통합)이 지향하는 이상적 모델을 현장에서 구현하고, 유치원ㆍ어린이집ㆍ초등학교 간 관계 증진과 의견공유를 위한 목적으로 마련했다.연수에는 세종시 관내 초등학교 교장(교감), 유치원ㆍ어린이집 원장(원감)과 업무 담당 교사, 세종시육아종합지원

논산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 전통과 감동이 어우러진 마당극과 체험행사 개최

[뉴스스텝] 논산시와 논산문화관광재단(이사장 백성현)은 오는 11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에서 ‘스튜디오1950 풍류 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전통문화 공연과 시민참여형 체험 프로그램이 어우러진 복합문화행사로, 지역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오후 13:00~17:00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메인 공연으로는 전통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