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LG전자 노동조합 2지부, 신전마을 경로당 전자제품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5 09:10:07
  • -
  • +
  • 인쇄
▲ LG전자 노동조합 2지부, 신전마을 경로당 전자제품 기탁

[뉴스스텝] LG전자 노동조합 2지부(지부장 김인엽)는 지난 22일 남해 이동면 신전 마을회관을 방문해 400만 원 상당의 전자제품(에어컨·냉장고·TV)을 기탁했다.

LG전자 노동조합은 USR(노동조합의 사회적 책임)활동의 일환으로, 매년 전국의 마을회관 1곳을 선정하여 농어촌 마을회관의 10년 이상 노후되고 고장난 제품을 새 것으로 교체하는 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올해는 남해 이동면 신전마을회관이 선정되어 에어컨·냉장고·TV를 신전마을회관에 기탁하게 되었다.

김인엽 지부장은 “지역 사회와 함께 기쁨을 나누고 따뜻한 온정을 전하고자 이번 기탁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 함께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연주 이동면장은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기탁을 해주신 LG전자의 따뜻한 마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동면 또한 지역사회를 위해 많은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LG전자 노동조합 2지부는 이외에도 매년 저소득 가구 등에도 나눔을 실천하며 사회 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한노인회 봉화군지회, 요양보호사 대상 실무소양 교육 실시

[뉴스스텝] 대한노인회 봉화군지회 취업지원센터는 지난 9월 26일(금) 오후 5시, 혜원복지재가센터 요양보호사 50명을 대상으로 실무소양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노인의 특성과 노인성 질환 및 치매를 주제로 류남이 강사가 강의를 맡아, 현장에서 요양보호사들이 마주하는 다양한 상황에 대한 이해와 대응 방안을 중심으로 이루어졌다. 강사는 “노인의 특성을 이해하고 존중하며 상대할 때 대상 어르신뿐 아니라

김해시, 일본 아리타정 갤러리 백파선 방문

[뉴스스텝] 김해시는 지난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일본 무나카타시를 공식 방문하는 가운데 방문 첫날 사가현 아리타정을 방문해 갤러리 백파선 관장을 만나 주요 시설을 견학하며 도예문화 교류를 이어갔다. 이번 방문은 갤러리 백파선 관장 쿠보타 히토시의 지난 4월 김해시 방문의 답방 성격으로 이뤄졌다. 김해시 방문단은 시장과 시의회의장, 시의원, 관련 공무원, 김해도예협회 이사장 등 총 15명으로 구성됐

완도전통시장에서 가을밤 '달빛 나들이' 즐겨요!

[뉴스스텝] 완도군은 10월 첫째, 셋째 주 금·토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총 4회에 걸쳐 완도전통시장에서 ‘달빛 나들이’ 행사를 개최한다.‘달빛 나들이’ 행사는 지난 6월에도 4회 운영하여 주민과 관광객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행사는 상인들의 참여로 운영되며 지역 특산품을 활용한 먹거리 장터와 지역 예술인이 참여하는 문화 공연, 가족 체험 프로그램, 경품 행사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