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자원봉사센터, 2023년 제2차 운영위원 회의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1 09:15:26
  • -
  • +
  • 인쇄
운영위원장에 이석원, 부위원장에 남원봉 선출
▲ 횡성군자원봉사센터, 2023년 제2차 운영위원 회의 개최

[뉴스스텝] 횡성군자원봉사센터는 7월 31일 오후 4시 횡성군청 2층 회의실에서 횡성군자원봉사센터 운영위원장 외 18명이 참석한 가운데“2023년 횡성군자원봉사센터 제2차 운영위원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운영위원 회의는 제7기 운영위원 17명의 위촉장 수여식과 임원 선출, 하반기 추진사업 논의의 순서로 진행됐다.

임원으로 운영위원장은 이석원(좋은이웃들봉사단장), 부위원장에 남원봉(횡성군지역자율방재단장)이 선출됐다.

센터는 운영위원들과의 협의를 통하여 하반기에 추진되는 횡성군자원봉사자대회, 찾아가는 자원봉사 V스쿨, 통합자원봉사지원단 교육 등의 사업을 내실 있게 추진하기로 했으며, 자원봉사자에게 간병비 지원, 상조 물품 지원, 자원봉사자 문화의 날 등의 인센티브 사업을 추진하여 실질적인 혜택을 지원하는 것으로 회의에서 결정했다.

한재수 횡성군자원봉사센터장은“무더운 여름에 내 이웃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봉사에 임하는 횡성군 자원봉사자가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사업과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받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도, 김제 벼·논콩 피해 현장 방문… 신속한 복구 대책 추진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는 김제시 죽산면 일대에서 8월부터 10월까지 이어진 잦은 비로 벼와 논콩 재배 농가의 피해가 확산됨에 따라, 10월 26일 김관영 도지사를 비롯한 도의원과 관계 공무원들이 현장을 직접 방문해 피해 상황을 점검하고 신속한 복구 대책 마련에 나섰다고 밝혔다.이번 현장 방문은 김관영 전북특별도지사를 비롯한 도의원, 도·김제시청 관계자 및 농가들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벼 수발아 피해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영화로 힐링한 DAY2’

[뉴스스텝] (사)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순자)는 10월 25일(토) 오전 10시, HD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울산 동구 자원봉사자를 위한 “영화로 힐링한 DAY2”를 실시했다. ◈ 본 행사는 올 한해에 다양한 분야에서 수고한 여러 자원봉사단체들 선정하여 감사의 마음과 쉼을 선물 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참여한 단체로는 환경정화 단체, 의용소방대, 적십자봉사회, 자율방범대, 푸드뱅크 지원(사랑의 빵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대전의 역사와 예술, 춤으로 되살아나”

[뉴스스텝]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은 26일 유림공원(유성구 봉명동)에서 열린 2025 대전십무 공연에 참석해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정책적 관심과 지원 의지를 밝혔다.(사)정은혜민족무용단이 주관하는 2025 대전십무는 대전의 역사, 자연, 인물 등을 춤 예술로 형상화한 열 개의 작품으로, 2014년 홍동기의 음악과 정은혜의 안무로 완성돼 그동안 대전의 정체성과 정신을 형상화해 시민들에게 깊은 울림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