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KBS 전국노래자랑-태백시편 본선 녹화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2-01 09:05:03
  • -
  • +
  • 인쇄
▲ 태백시, KBS 전국노래자랑-태백시편 본선 녹화 성료

[뉴스스텝] 태백시는 지난 31일 태백고원체육관에서 ‘KBS 전국노래자랑 태백시편’ 본선 녹화를 진행했다.

‘KBS 전국노래자랑 태백시편’은 제30회 태백산 눈축제 개최를 기념한 축제의 장으로 시민들에게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시는 지난달 9일부터 26일까지의 사전접수와 29일 예심 당일 현장접수를 받았으며, 총 151팀이 참가를 신청했다. 29일 태백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된 예심에서는 까다로운 무반주 1차 심사를 거쳐 2차 예심 43팀이 합격했으며, 노래방 반주와 장기 등 심사를 거쳐 최종 15팀을 선정했다.

31일 본선 녹화는 MC 김신영의 활기차고 밝은 사회로 진행됐으며, 2500여명의 관람객들은 본선 진출자들과 함께 진성, 편승엽, 박구윤, 김민희, 김미화 등 초대가수들의 흥을 돋는 무대를 함께 관람했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태백시에 이렇게 끼 많고, 흥 많은 시민분들이 많은 줄 몰랐다”라며, “앞으로도 태백시민들이 많이 웃고, 행복한 날들이 많아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혜경 여사, 2026 설맞이 한복인 신년회 참석

[뉴스스텝] 김혜경 여사는 6일 2026 설맞이 한복인 신년회에 참석하기 위해 서울 중구 정동1928 아트센터를 방문했다.신년회 참석에 앞서 김혜경 여사는 한복 나눔 장터와 한복 전시를 관람하고, 행운 명태 만들기 체험에 참여했다.이번 체험에는 한복을 사랑하는 국내외 인플루언서 7인이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행운 명태 만들기 체험은 액운을 막고 복을 부른다는 의미를 담은 ‘행운 명태’를 명주실로 감싼 뒤 키

이재명 대통령 "남부내륙철도는 지역 성장동력 만들 국토 대전환의 시작"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6일 "남부내륙철도는 단순히 선로 하나를 놓는 사업이 아니다"라며 "수도권에 모든 것이 집중된 '일극 체제'에서 벗어나 사람과 지역을 잇고, 기회를 연결하며, 지역의 성장동력을 만들어내는 국토 대전환의 시작"이라고 말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전 남부내륙철도 착공식에서 기념사를 통해 "남부내륙철도가 마침내 착공한

이재명 대통령 "모든 돈 부동산투기로 몰리면 발전 못해…반드시 시정"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6일 "나라의 모든 돈이 부동산 투기로 몰려서 생산적 분야에는 돈이 제대로 가지 않고, 이상하게 되면 사회가 건강하지 못하고 발전하지 못하게 되는 것"이라고 말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경상남도 창원시에서 열린 타운홀미팅에서 "불균형 문제, 수도권 집중 문제는 우리가 무슨 수를 써서라도 반드시 시정해야 한다"며 이같이 밝혔다.이 대통령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